롯데웰푸드, ‘어썸바잇트’ 통해 지역맛집 발굴… 지역 소상공인과 상생 활동 확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는 12일 지역 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위해 추진한 '어썸바잇트'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어썸바잇트'는 지역 샌드위치 맛집을 발굴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맛을 선보이고, 나아가 골목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어썸바잇트를 통해 지역 소상공인과 상생하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맛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통해 프로젝트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어썸바잇트‘는 지역 샌드위치 맛집을 발굴하여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맛을 선보이고, 나아가 골목상권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기획된 프로젝트다. 전국 66개의 샌드위치 맛집이 참가한 가운데 치열한 경쟁 끝에 바오 하우스의 새우 바오가 독창적인 맛과 롯데웰푸드 제품과의 시너지 가능성을 인정받아 최종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우승팀 바오 하우스는 1000만 원의 상금과 함께 롯데웰푸드를 통해 제품화되어 전국 세븐일레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다. 또한, 나머지 5개 팀에게도 각 200만 원의 상금과 다양한 홍보 지원이 제공되어 골목상권 활성화에 힘을 보탤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어썸바잇트를 통해 지역 소상공인과 상생하고,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맛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를 통해 프로젝트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상준 동아닷컴 기자 ksj@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국인이 존경하는 인물’ 2위는 세종대왕…1위는 누구?
- 민희진, 러브버그까지…올해도 ‘빵 터진’ 의정부고 졸업사진
- 물에 레몬즙만 섞어 마셨더니…놀라운 건강 효능
- 삼성전자 갤럭시 S24 vs S23, 차이와 특징 한 눈에
- 내 손안에 신분증…’모바일 운전면허증’ 발급 현장 가보니
- 스스로 굴러 온 카트가 주차된 차량에 ‘쿵’…‘보상은 누가?’(영상) [e글e글]
- 더 나쁜 초가공 식품 따로 있다…‘최악’ 두 가지는?
- [리뷰] 13세대 코어 i5-1340P와 비교한 '인텔 코어 울트라 5 125H'
- ‘하루 10분’ 만 달려도…뱃살 ‘쏘옥’ 엔도르핀 ‘콸콸’
- [자동차와 法] 전기차 충전시설 의무 설치 관련 법률 살펴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