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11년만 공식 팬클럽 '제이워커즈' 발표…오늘(12일) 모집 시작
강다윤 기자 2024. 9. 12. 13:42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가수 박재범이 11년 만에 팬클럽을 모집한다.
박재범은 12일 공식 팬클럽 '제이워커즈(JWalkerz)' 1기 모집 시작을 알렸다.
모집 시작 소식과 함께 공개된 포스터에는 박재범이 흩어진 서류들 사이에서 장난기 넘치는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 박재범만의 편안한 무드가 돋보이는 가운데 앞으로 '제이워커즈(JWalkerz)'들과 함께 만들어갈 이야기에도 궁금증이 모아진다.
박재범의 이번 팬클럽 모집은 지난 2013년 '제이 이펙트(JAY EFFECT)' 3기 이후 약 11년 만이다. 팬클럽 회원에게는 회원카드 및 멤버십 키트, 공개 방송 및 팬 이벤트 우선 참여 기회, 내년 진행 예정인 국내 단독 콘서트 또는 팬미팅 선예매 혜택 등이 주어진다.
박재범은 지난달 11년 만의 단독 팬미팅 '제이팍 시즌3: 데디케이티드 투 유(Jay Park Season 3: Dedicated 2 U)'를 개최하고 3천여 명의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박재범은 공식 팬클럽 모집을 통해 수많은 음악팬들과 끈끈한 결속력을 형성하고, 한층 깊이 있는 음악적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에 박재범이 남은 '제이팍 시즌(Jay Park Season)'을 어떻게 채워나갈지 기대감이 집중된다.
한편 박재범의 공식 팬클럽 '제이워커즈(JWalkerz)' 1기 모집은 12일 오후 1시부터 오는 3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예매처 멜론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마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