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현제,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 2등 수상! ‘앞으로의 도전, 두려워하지 않겠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앞으로의 도전, 두려워하지 않겠습니다."
윤현제는 이번 대회에서 보여준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과 강한 의지를 강조하며,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윤현제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의 비전을 실현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계획이다.
윤현제는 오는 24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미스터 글로벌 대회에 대한민국 대표로서 각국의 대표들과 경쟁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글·사진 | 이주상 기자] “앞으로의 도전, 두려워하지 않겠습니다.”
지난 2일 서울 남산에 있는 남산크레스트72에서 ‘2024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가 열렸다. 사학명문 중앙대학교에서 스포츠 분야를 전공하고 있는 윤현제가 2등을 차지했다. 윤현제는 이날 뛰어난 외모와 매력적인 무대 매너로 심사위원들과 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위는 허준성이 차지했다.
대회가 끝난 후, 윤현제는 소감을 전하며 감동적인 순간을 공유했다.
“이렇게 뜻깊은 대회에서 2등이라는 영광을 안게 되어 정말 기쁩니다.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저를 아껴주는 사람이 많았기에 순간을 소중히 생각하며 잘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부산에 계신 조부모님이 너무 보고싶고 좋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어머니 항상 사랑합니다 .”
그에게 대회관련 에피소드를 물었다.
“평생 처음 해보는 경험들을 너무 많이 해서 에피소드가 많지만, 12기 동기들과 대표님과 워크샵을 간 순간이 지금은 가장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 서로 너무도 다른 직업과 환경을 가진, 지덕체와 외모까지 갖춘 형 동생들과 인생을 나누고 우애를 다지는 날이 뜻 깊었던 것 같습니다. 소중한 경험과 추억을 선사해주신 전정훈 대표님께도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윤현제는 이번 대회에서 보여준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과 강한 의지를 강조하며, 앞으로의 각오를 밝혔다.
“이제는 이 경험을 바탕으로 더 나아가고자 합니다. 제게 주어진 새로운 도전과 기회들을 놓치지 않고, 더욱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를 통해 배우고 성장한 모습을 통해 제 자신과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3주 뒤에 열릴 미스터 글로벌 대회에서도 대한민국의 멋을 알리며 대한민국 대표로서 최고의 모습 보이겠습니다.”
그의 열정과 목표를 향한 의지는 대회 후에도 계속해서 많은 이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윤현제는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자신의 비전을 실현하고,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계획이다. 윤현제는 오는 24일 태국 방콕에서 열리는 미스터 글로벌 대회에 대한민국 대표로서 각국의 대표들과 경쟁하게 된다.
rainbow@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학폭’ 논란 안세하, 아내 도시락 가게에도 불똥 “현재 영업 안 해”
- 김대호 건강 적신호?…‘구해줘! 홈즈’ 촬영 중간 이탈
- ‘왕따 논란’ 뉴진스 하니 “회사(하이브) 다른 매니저가 ‘무시해’ 소리 들었다…왜 이런 소
- 배우 안세하 추가 폭로글 등장…현직교사 B “소위 말하는 일진이었다” 파장
- US오픈 관중석에서 포착된 류준열X크리스탈, 뜻밖의 비주얼 조합
- 신지 “god랑 친했었는데, 시기 질투로 멀어져” (신랑수업)
- 비즈니스 관계?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하차설…“스케줄 때문” 해명
- 박수홍 형수, 오늘(11일) ‘명예훼손 혐의’ 5차 공판…“딸 정신과 치료 중”
- 아프리카TV, 조폭·음란성 ‘음지방송’으로 ‘별풍선’ 4000억 떼돈 벌었다…“상장 폐지 리스크
- [단독] 안세하, ‘학폭’ 의혹에 20년지기 친구 등판…“본인도 당황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