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 무한도전 민두래곤 소환 “돌아가도 열심히 안 해”(라디오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가 '무한도전' 시절을 추억했다.
이날 박명수는 오프닝곡으로 빅뱅의 '하루하루'를 선곡했다.
당시 박명수는 눈 아래 속눈썹을 그리고 캡모자를 쓰는 등, 지드래곤의 패션을 따라 변신했다.
박명수는 "'무한도전' 때 열심히 할 걸"이라 하더니 "열심히 안 할 것 같다"라고 말을 바꿔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가 '무한도전' 시절을 추억했다.
9월 12일 방송된 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이하 '라디오쇼') '명수 초이스' 코너에서는 청취자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박명수는 오프닝곡으로 빅뱅의 '하루하루'를 선곡했다. 그는 "예전에 '쿠라이 쿠라이'가 생각난다"며 과거 '무한도전'에서 빅뱅을 패러디했던 것을 소환했다.
당시 박명수는 눈 아래 속눈썹을 그리고 캡모자를 쓰는 등, 지드래곤의 패션을 따라 변신했다. 유재석은 탑으로, 전진이 태양으로, 노홍철이 승리로, 정준하가 대성으로 변신한 바 있다.
박명수는 "'무한도전' 때 열심히 할 걸"이라 하더니 "열심히 안 할 것 같다"라고 말을 바꿔 웃음을 더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안세하 학폭, 1년 후배 주우재도 알았나? “우재는 마르고 모범생”
- “남편도 충격” 한예슬 꼭지티→나나 노브라, 누가 누가 더 발칙하나 [스타와치]
- 이하늘 “강원래와 바람난 전여친? 다 옛날 얘기, 이젠 감정 없어”(예쎼쑈)
- ‘손지창♥’ 오연수 美 근황, 뽀글머리 하고도 부티가 철철
- 봉태규♥하시시박, 사랑하면 닮는다더니…결혼 10년 차 똑 닮은 얼굴 놀라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