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은행, '중소기업 근로자 워케이션' 참여 기업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IBK기업은행은 12일 중소기업 근로자 복지 향상을 위한 '2024 중소기업 근로자 워케이션'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는 중소기업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찾고 새로운 근로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업은행과 서울경제진흥원, 함께일하는재단이 공동으로 추진해 온 사회공헌 사업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중소기업 근로자 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국배 기자] IBK기업은행은 12일 중소기업 근로자 복지 향상을 위한 ‘2024 중소기업 근로자 워케이션’ 참여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는 중소기업 임직원들이 일과 삶의 균형을 찾고 새로운 근로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기업은행과 서울경제진흥원, 함께일하는재단이 공동으로 추진해 온 사회공헌 사업이다.
32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이번 사업은 전국 10개 지역에서 오는 12월까지 운영된다. 참여기업에는 숙소, 공유 오피스, 체험 프로그램 등 워케이션 패키지가 지원된다.
참여 신청은 기업은행 i-ONE JOB 홈페이지 또는 더휴일 홈페이tj에서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1200명을 모집할 예정이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중소기업 근로자 복지 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했다.
김국배 (verme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덕수 "추석, 응급실 시민의식 절실…일평균 8000개 병·의원 문 열어"
- 이준석 “월급 1100만원…그만큼 써야 한다” 유튜브 돌연 비공개 된 이유
- 하루 만에 자산 19조↑…세계 5위 부자된 男 누구?
- 출근길 '음주 운전'에 숨진 일용직 노동자…강릉대교 사고 유발자, 만취였다
- "나도 죽을 뻔했다"...아파트서 밧줄 타고 내려와 아버지 살해한 아들
- 1등급 한우라더니 '젖소'…공영홈쇼핑서 6억원어치 판매한 업체 대표
- 민희진 화해 제안·뉴진스 최후 통첩… 하이브 선택은?
- 역주행 '빅토리' 사재기 의혹 해명…"사실무근, 단체 대관 상영"
- "아버지가 변호사 써서 도와줄거야" 동창생 식물인간 만든 20대가 한 말
- 구명 운동에도…이란, ‘반정부 시위 참여’ 레슬링 선수 처형 [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