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L만도·HL클레무브, 미국 LACP 비전 어워즈 ‘금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L만도와 HL클레무브가 미국 마케팅 평가기관 LACP가 개최한 '2023 LACP 비전 어워즈'에서 각각 금상을 받았다.
HL만도는 올해로 3년 연속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에서 수상했다.
2022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처음 발간한 HL클레무브는 올해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및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보고서' 등 2개 부문에서 금상을 받았다.
LACP 비전 어워즈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연례 보고서 등 ESG 관련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시상하는 대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HL클레무브 ESG 성과 인정받아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HL만도와 HL클레무브가 미국 마케팅 평가기관 LACP가 개최한 ‘2023 LACP 비전 어워즈’에서 각각 금상을 받았다.
HL만도는 올해로 3년 연속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부문에서 수상했다. 재작년 대상에 이어 지난해 금상, 올해도 금상을 받았다.
2022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처음 발간한 HL클레무브는 올해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및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보고서’ 등 2개 부문에서 금상을 받았다.
LACP 비전 어워즈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연례 보고서 등 ESG 관련 커뮤니케이션 성과를 시상하는 대회다. 매년 전 세계에서 1000여개가 넘는 정부 기관, 기업, 비영리 단체가 참가한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빠 고마워"…여배우 유튜브 나온 이준석 영상 결국 비공개, 왜?
- “남자는 엉덩이가 커야 돼, 나랑 자자”…30대女, 직장 동료에 엉덩이 비비며 ‘성추행’
- 개그우먼 김현영 “스크린 파크골프, 다양한 연령층에 전파하겠다”
- ‘영구제명’ 손준호 “中공안 협박에 거짓 자백해”
- 일본만 난리인 줄 알았는데…한국도 환자 ‘폭증’, 무슨 병이길래?
- 김수미 건강악화설에…아들 "밤샘 촬영 때문, 문제 없어"
- ‘신림동 흉기 난동’ 조선 무기징역 확정
- 뉴진스, 긴급 라이브 방송…"민희진 대표 복귀시켜달라"
- “세탁기 5만원, 진짜?”…주문 폭주에 56억 손해 본 회사, 알고 보니 ‘직원 실수’
- 정선희, 故 안재환 실종신고 안한 이유…"극단적 선택 상상도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