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시부모 복 받았네"...언포게터블듀엣서 일화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장윤정이 시아버지의 '무한 며느리 사랑'을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삽니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MBN '언포게터블 듀엣' MC 장윤정은 '분홍립스틱' 원곡 가수 강애리자와 3년 전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충격으로 치매에 걸린 어머니의 사연을 듣던 중, 시아버지와의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끕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태진아 “나이 들수록 아들보다 딸이 부모님 옆을 지켜” 솔직한 속내 고백!
MBN 추석특집 뮤직쇼 ‘언포게터블 듀엣’ 16일(월) 밤 9시 10분 방송
가수 장윤정이 시아버지의 ‘무한 며느리 사랑’을 밝혀 모두의 부러움을 삽니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MBN ‘언포게터블 듀엣’ MC 장윤정은 ‘분홍립스틱’ 원곡 가수 강애리자와 3년 전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충격으로 치매에 걸린 어머니의 사연을 듣던 중, 시아버지와의 일화를 공개해 눈길을 끕니다.
이날 태진아가 “병원에 가서 입원한 치매 환자들을 보니까 딸들이 그 옆을 지키고 있더라. 나이가 들수록 아들보다는 딸이 엄마에 대한 사랑과 감사한 마음이 커지는 것 같다”라고 말문을 열자, 장윤정은 “(아들에게) 불만이 많으신 것 같다. 집에 누군가의 귀가 간지러울 것 같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합니다.
이에 장윤정은 “하루는 가족들끼리 모여 식사를 하는데, 시아버지가 ‘나는 아들밖에 없어서 아프면 돌봐줄 사람이 없다’라고 딸 없는 설움을 토로하셨다. 바로 옆에 아들(도경완)이 있는데 그렇게 말씀을 하시더라. 그러더니 갑자기 나를 보며 ‘아 맞네. 나는 며느리가 있지’라고 말씀을 하셨다”라며 시아버지의 무한 신뢰를 받고 있음을 밝혀 웃음을 안깁니다.
이뿐 아니라 강애리자의 친정어머니가 3년 전 떠난 남편을 향한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자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로 불리는 장윤정에게 “다시 태어나도 남편 도경완과 결혼할 거냐”는 기습 질문이 이어졌습니다. 과연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은 장윤정의 대답은 무엇인지 그녀의 입에 이목이 집중됩니다.
스튜디오를 휘어잡은 MC 장윤정의 솔직담백한 입담부터 녹화 내내 역대급으로 눈물을 흘리게 한 감동 가득 치매 가족의 듀엣 무대는 16일 저녁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N 추석특집 리얼리티 뮤직쇼 ‘언포게터블 듀엣’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조수연 디지털뉴스부 인턴기자 suyeonjomail@naver.com]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홍준표, 안철수 겨냥 ″의료대란 혼란 부채질″
- 한덕수 ″의료계, 협의체 참여해 의료개혁에 현실 생생히 반영해달라″
- 강다니엘, 탈덕수용소 상대로 승소 `1억 민사 소송도 제기`
- 유승민, 한동훈에 '웃픈' 조언...″레이저 맞더라도 옳은 것에 모든 걸 걸라″
- 성남시 '솔로몬의 선택' 지난해 참가자 115명 ″연애중″
- ″앙코르 안 하기로 사전 합의″…게오르규, 반박 서명 냈다 [AI뉴스피드]
- 한선화, '이준석 출연' 동영상 돌연 비공개...왜?
- 이번엔 고려대 앞 도로 땅꺼짐 발생…″도로 밑 공동 발생한 듯″
- RM, 생일 맞아 보훈기금 1억 원 기부…″영웅들에게 작은 도움 되길″
- [단독] 길거리에서 음란행위…80대 남성 경찰에 덜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