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C안양, 디지털 선수카드 '보라카드'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롯데이노베이트와 협력해 디지털 선수카드 '보라카드'를 출시한다.
FC안양 보라카드는 FC안양 선수단의 사진이 담긴 디지털 카드로 블록체인을 활용한 NFT 형태로 제작되었다.
FC안양 보라카드는 단순히 수집과 소유를 넘어서 다양한 챌린지 콘텐츠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FC안양 보라카드는 코튼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일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9월 24일부터 10월 22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프로축구 FC안양(구단주 최대호 안양시장)이 롯데이노베이트와 협력해 디지털 선수카드 '보라카드'를 출시한다.
FC안양 보라카드는 FC안양 선수단의 사진이 담긴 디지털 카드로 블록체인을 활용한 NFT 형태로 제작되었다. 선수카드 20종과 구단 엠블럼 1종을 포함해 총 21종의 보라카드를 발매한다.
FC안양 보라카드는 단순히 수집과 소유를 넘어서 다양한 챌린지 콘텐츠에도 활용이 가능하다. 보유한 보라카드를 활용하여 매 경기 수훈 선수와 첫 골을 기록할 선수를 예측해 볼 수 있고, 더 많은 보라카드를 모으는 순위 경쟁, 총 21종의 보라카드를 모두 모아서 스쿼드를 완성하는 재미도 즐길 수 있다.
FC안양 보라카드는 코튼시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2일 사전등록을 시작으로 9월 24일부터 10월 22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보라카드를 무료로 받아 볼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또한 9월 21일 안산전 당일 홈경기 이벤트 부스에서 사전등록 인증을 하면 선수 실착 (서드)유니폼, 리유저블백, 머플러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FC안양은 이번 협업을 시작으로 팬들에게 축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