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나눔재단, 전국 지역아동센터에 사회공헌 ‘온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CJ나눔재단이 전국 지역아동센터 100곳, 아동 200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CJ도너스캠프 추석 명절 식품나눔 및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CJ나눔재단은 전국 4000여 개의 지역아동센터 및 아동복지시설이 회원으로 등록된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다양한 문화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전새날 기자] CJ나눔재단이 전국 지역아동센터 100곳, 아동 2000여 명을 대상으로 ‘2024년 CJ도너스캠프 추석 명절 식품나눔 및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
CJ나눔재단은 전국 4000여 개의 지역아동센터 및 아동복지시설이 회원으로 등록된 나눔 플랫폼 ‘CJ도너스캠프’를 통해 다양한 문화사회공헌을 펼치고 있다. 특히 CJ의 식품사업 비결을 활용해 지난 2016년부터 명절에 맞춰 식품나눔을 펼치고 있다. 현재까지 3만8000여 명의 아동들이 명절 음식을 받았다.
이번 나눔은 도서·산간 지역에 있거나 다문화가정 아동의 비중이 높은 기관을 선정했다. 서울, 인천, 경기, 충북, 충남, 경북, 부산 등 전국 지역아동센터 등 100곳이다. 기관의 자율성을 고려해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사용 가능한 기프트 카드를 제공해 기관에서 원하는 식품 꾸러미를 직접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지난 11일에는 CJ엠디원 소속 신가은 셰프와 성장기 아동을 위한 보양음식 콘셉트로 떡갈비 김치만두와 요거트 젤리 아이스크림 등 특별한 요리법을 개발해 CJ제일제당의 키친 스튜디오 ‘CJ더키친’에서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했다. 현장에서는 경기 부천 소재 한결지역아동센터 아동 2명이 보조 셰프로 합을 맞췄다.
CJ나눔재단 관계자는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이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newday@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빠 고마워"…여배우 유튜브 나온 이준석 영상 결국 비공개, 왜?
- “남자는 엉덩이가 커야 돼, 나랑 자자”…30대女, 직장 동료에 엉덩이 비비며 ‘성추행’
- 개그우먼 김현영 “스크린 파크골프, 다양한 연령층에 전파하겠다”
- ‘영구제명’ 손준호 “中공안 협박에 거짓 자백해”
- 일본만 난리인 줄 알았는데…한국도 환자 ‘폭증’, 무슨 병이길래?
- 김수미 건강악화설에…아들 "밤샘 촬영 때문, 문제 없어"
- ‘신림동 흉기 난동’ 조선 무기징역 확정
- 뉴진스, 긴급 라이브 방송…"민희진 대표 복귀시켜달라"
- “세탁기 5만원, 진짜?”…주문 폭주에 56억 손해 본 회사, 알고 보니 ‘직원 실수’
- 정선희, 故 안재환 실종신고 안한 이유…"극단적 선택 상상도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