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서 ‘슬램덩크’ 전집 사볼까…15일까지 ‘만화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이 국내 만화 출판사와 함께 온라인 '만화쇼'를 개최한다.
학산문화사와 대원씨아이, 서울문화사, 디앤씨미디어 등 국내 만화 출판사들이 참여했다.
황예나 G마켓 책문화사업팀 매니저는 "평소 소장하고 싶었던 만화책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이라며 "올해 하반기에도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와 함께 베스트셀러는 물론 책값 부담을 낮춘 재정가 도서를 엄선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G마켓이 국내 만화 출판사와 함께 온라인 ‘만화쇼’를 개최한다.
오는 15일까지 ‘주술회전’과 ‘슬램덩크’, ‘최애의 아이’ 등 만화책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학산문화사와 대원씨아이, 서울문화사, 디앤씨미디어 등 국내 만화 출판사들이 참여했다.
한 권만 구매해도 카드사 10% 즉시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1000원 이상 결제 시 최대 30만원까지 횟수제한 없이 할인된다. 출판사별 대표작품을 소개하는 ‘인기코믹스’에서는 180여종의 만화 상품을 판매한다. 서울문화사는 최종가 5만원 이상 구매 시 ‘귀멸의 칼날’ 교통카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황예나 G마켓 책문화사업팀 매니저는 “평소 소장하고 싶었던 만화책을 좋은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획전”이라며 “올해 하반기에도 국내 대표 만화 출판사와 함께 베스트셀러는 물론 책값 부담을 낮춘 재정가 도서를 엄선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빠 고마워"…여배우 유튜브 나온 이준석 영상 결국 비공개, 왜?
- “남자는 엉덩이가 커야 돼, 나랑 자자”…30대女, 직장 동료에 엉덩이 비비며 ‘성추행’
- 개그우먼 김현영 “스크린 파크골프, 다양한 연령층에 전파하겠다”
- ‘영구제명’ 손준호 “中공안 협박에 거짓 자백해”
- 일본만 난리인 줄 알았는데…한국도 환자 ‘폭증’, 무슨 병이길래?
- 김수미 건강악화설에…아들 "밤샘 촬영 때문, 문제 없어"
- ‘신림동 흉기 난동’ 조선 무기징역 확정
- 뉴진스, 긴급 라이브 방송…"민희진 대표 복귀시켜달라"
- “세탁기 5만원, 진짜?”…주문 폭주에 56억 손해 본 회사, 알고 보니 ‘직원 실수’
- 정선희, 故 안재환 실종신고 안한 이유…"극단적 선택 상상도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