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엠카운트다운'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신곡 'Nice Guy'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2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Nice Guy' 무대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그루비한 사운드에 어울리는 세련된 움직임으로 청춘의 '근거 있는 자신감'을 여유 있게 표현한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세 번째 미니앨범 '19.99'로 자체 커리어하이를 달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신곡 ‘Nice Guy’ 컴백 무대를 선보인다.
보이넥스트도어(성호, 리우, 명재현, 태산, 이한, 운학)는 12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방송 활동에 돌입한다.
‘Nice Guy’ 무대에서 보이넥스트도어는 그루비한 사운드에 어울리는 세련된 움직임으로 청춘의 ‘근거 있는 자신감’을 여유 있게 표현한다. ‘Nice Guy’ 안무는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쉬운 동작으로 사랑받고 있다.
‘Nice Guy’는 마음만 먹으면 세상 사람들을 다 사로잡을 수 있다는 19.99세의 ‘근거 있는 자신감’을 유쾌하게 풀어낸 곡이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세 번째 미니앨범 ‘19.99’로 자체 커리어하이를 달성했다.
전자신문인터넷 최현정 기자 (laugardagr@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지민·에스파·제베원, 8월 써클차트 정상…플레이브·프로미스나인 1위 두각
- 2024 '굿밤 콘서트 in 부산', 12일 티켓예매 오픈…'K팝→트롯' 해운대 파티 본격준비
- 양다일, 선공개 싱글 'about you' 발매
- 해브 어 나이스 데이 #10 - 춘천, 이틀 후 개최
- 유니스, K팝 매거진 커버 장식
- 해리스 판정승...더 치열해질 美대선 56일
- 공공 망분리 완화·다층보안체계 도입한다
- 사상 최대 유전체 사업 수주전 돌입…마크로젠·테라젠 '2파전' 예상
- '진상 관광객'에 신음하는 발리, 특단 조치… “2년간 호텔 건설 금지”
- 가짜 바위로 몰카…日온천서 여성 1000명 찍어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