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업계 최초 '소재 동일성 확인 QR 코드' 도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스토아는 고객이 휴대 전화로 간편하게 해당 상품의 소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소재 동일성 확인 QR 코드'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최우석 SK스토아 플랫폼지원그룹장은 "가을·겨울철 패션 상품을 찾는 고객들께서 SK스토아 상품은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소재 동일성 확인 QR코드를 업계 최초로 도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SK스토아는 고객이 휴대 전화로 간편하게 해당 상품의 소재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소재 동일성 확인 QR 코드'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고 12일 밝혔다.
SK스토아는 캐시미어 등 고급 소재 기반의 패션 상품을 구매한 후 소재의 진위 여부를 확인할 수 없어 발생한 소비자 혼란을 줄이기 위해 종합시험인증기관인 FITI시험연구원과 손잡고 이번 서비스를 도입하게 됐다.
SK스토아는 오는 21일 오전 11시 13분 방송에서 판매하는 몽골 캐시미어 브랜드 '고욜'(GOYOL)의 니트 풀 오버 상품, 오는 22일 오후 11시 13분 방송하는 '존스뉴욕 캐시미어 카디건에 해당 QR코드를 적용한다.
구매 고객은 상품 태그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 캐시미어 100% 상품임을 확인할 수 있다.
SK스토아는 앞으로도 '헬렌카렌'을 포함한 패션 PB, LB 등 상품에 QR코드 적용을 더욱 늘려나갈 계획이다.
최우석 SK스토아 플랫폼지원그룹장은 "가을·겨울철 패션 상품을 찾는 고객들께서 SK스토아 상품은 믿고 구매할 수 있도록 소재 동일성 확인 QR코드를 업계 최초로 도입하게 됐다"고 말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사유리 "우월한 유전자 정자가 비싸다?…다 같은 금액, 그러면 인신매매"
- 여성강사 성폭행 살해 후 성형수술…무인도로 간 '페이스오프' 20대
- "母 술집 5개 운영, 결혼만 7번…친부 누군지 몰라" 김광수 가정사 고백
- 로버트 할리 아들 "父 요즘 배달 알바"…아내 화들짝 [RE:TV]
- 사강 "남편과 사별 10개월…날 보는 불쌍하단 시선 힘들었다"
- 율희, 최민환 폭로 이유 "아이들 버린 거 아냐, 떳떳한 엄마 되고 싶었다"
- "독립한 자식 같아서"…청소업체 직원이 두고 간 선물 '울컥'
- "테이저건은 무서워"…흉기난동男, 문틈 대치 끝 급결말[CCTV 영상]
- 류화영 "티아라 내 왕따는 사실…김광수 대표 발언은 왜곡" 반박
- 트와이스 모모, 브라톱 속 선명 복근…남다른 건강미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