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전현무X코드 쿤스트X이주승, '황리단길' 탐방…짜릿한 속세 타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코드 쿤스트, 이주승이 경주 핫플레이스인 '황리단길' 탐방에 나선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템플 스테이를 마치고 황리단길에서 속세의 기쁨을 누리는 '코주무' 전현무, 코드 쿤스트, 이주승의 모습이 공개된다.
템플 스테이를 마치고 곧장 '속세 다이브'에 뛰어든 코주무의 이야기는 오는 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 코드 쿤스트, 이주승이 경주 핫플레이스인 ‘황리단길’ 탐방에 나선다. 짜릿한 속세 타임에 폭주하는 세 사람의 이야기가 기대를 모은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연출 허항 강지희 박수빈 이경은 문기영)에서는 템플 스테이를 마치고 황리단길에서 속세의 기쁨을 누리는 ‘코주무’ 전현무, 코드 쿤스트, 이주승의 모습이 공개된다.
전현무가 ‘트민남(트렌드에 민감한 남자)’임을 어필할 시간이 찾아온다. 젊은 기운이 넘치는 황리단길에 입성하자, 전현무의 얼굴엔 화색이 돈다. 코주무는 입구부터 자신들을 반기는 떡볶이, 쫀드기 등 황리단길 핫한 먹거리에 행복을 만끽한다. 슴슴한(?) ‘절밥(?)’에 대만족했던 코드 쿤스트는 먹고 또 먹는 ‘먹짱’으로 등극한다.
황리단길의 터키 아이스크림 가게가 폭염에 지친 코주무의 발길을 붙잡는다. 코드 쿤스트는 화려한 돌리기 기술을 펼치는 터키 아이스크림 판매원의 ‘밀당’ 때문에 자존심에 스크래치를 입는다고. 안경까지 벗으며 승부욕을 드러낸 코드 쿤스트가 터키 아이스크림의 밀당을 멈출 수 있을지 궁금해진다. ‘동체시력’ 훈련을 꾸준히 해온 ‘주도인(주승+무도인)’ 이주승의 도전 결과에도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코주무가 속세 끝판왕 ‘인형 뽑기’ 가게에서 도파민을 폭발하는 모습이 포착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모두가 인형 뽑기에 온 정신을 집중한 가운데, 전현무는 “여기서 30만 원만 쓰자..”라며 인형 뽑기에 진심임을 드러낸다. 실패가 속출하고, 속세 이용료는 걷잡을 수 없이 추가되는데, 그럼에도 “역시 속세가 최고예요!”를 외칠 만큼 흥분되는 장면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템플 스테이를 마치고 곧장 ‘속세 다이브’에 뛰어든 코주무의 이야기는 오는 13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자신문인터넷 이준수 기자 (junsoo@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빠나' 무명배우 자영, 시청자 울린 진심 "나의 때 기다릴 것"
- '전참시' 윤종훈, 팬 사랑 가득♡ 깔끔 하우스 최초 공개
- '완벽한 가족', 김영대 사망 사건 진실 드러나…'궁금 엔딩'
- '손해 보기 싫어서' 신민아♡김영대, 훅 치고 들어오느 심쿵 포인트
- '미스쓰리랑' 조항조, 眞 정서주X나영과 역사적 듀엣 성사
- 해리스 판정승...더 치열해질 美대선 56일
- 공공 망분리 완화·다층보안체계 도입한다
- 사상 최대 유전체 사업 수주전 돌입…마크로젠·테라젠 '2파전' 예상
- '진상 관광객'에 신음하는 발리, 특단 조치… “2년간 호텔 건설 금지”
- 가짜 바위로 몰카…日온천서 여성 1000명 찍어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