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드래곤포니, 국내 페스티벌 러브콜…존재감 무슨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테나 첫 보이밴드' 드래곤포니(Dragon Pony)가 정식 데뷔 전부터 국내 주요 페스티벌의 러브콜을 받으며 존재감을 드러냈다.
드래곤포니(안태규, 편성현, 권세혁, 고강훈)는 오는 26일 첫 EP 'POP UP' 발매를 앞두고 일찌감치 국내를 대표하는 페스티벌 '2024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드래곤포니(안태규, 편성현, 권세혁, 고강훈)는 오는 26일 첫 EP ‘POP UP’ 발매를 앞두고 일찌감치 국내를 대표하는 페스티벌 ‘2024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2024 부산국제록페스티벌’,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 2024’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정식 데뷔 전인 드래곤포니는 그간 ‘Road to BU-ROCK’, ‘민트페스타 vol.73 FASCINATING’, ‘제66회 라이브 클럽 데이’, ‘어썸스테이지 in 부산’ 등 주요 페스티벌에 출격하는 이례적 행보로 ‘안테나 첫 보이밴드’를 향한 기대감을 키웠다.
특히, 드래곤포니는 에너제틱한 밴드 퍼포먼스로 관객들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POP UP’이라는 첫 EP 타이틀처럼, 가요계에 불쑥 등장해 대세를 향한 발걸음을 쾌속으로 내딛고 있는 드래곤포니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드래곤포니는 보컬 안태규, 베이스 편성현, 기타 권세혁, 드럼 고강훈 등 4인으로 구성된 안테나의 첫 보이밴드다. 멤버 전원이 작곡, 작사, 프로듀싱 능력을 갖췄으며, 정식 데뷔 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수의 자작곡을 선공개해 국내외 리스너들의 열띤 지지를 얻고 있다.
드래곤포니의 첫 EP ‘POP UP’은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슬비 동아닷컴 기자 misty8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예슬, 무결점 미모에 가슴 훤히 드러내고 섹시美 한 스푼 [DA★]
- “아가씨 됐네” 송지아 폭풍성장, 이종혁과 세월 실감나는 투샷 [DA★]
- 1.7억 병원비에 사과도 못받아…결국 사망 충격 (한블리)[TV종합]
- 조윤희, 이혼 후 물 올랐네…40대에도 히피펌 완벽 소화 [DA★]
- 뉴진스 오죽했으면 “기록 유출 이해불가…방시혁·하이브, 민희진 돌려놔” (전문)[DA:스퀘어]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