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에른(CUEREN), 발레리나 메탈릭 에디션 공개

2024. 9. 12. 10: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CUEREN)이 시즌 한정으로 '발레리나 메탈릭 에디션'을 12일 공개했다.

강경미 쿠에른 대표는 "발레리나 슈즈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새로운 소재와 컬러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타임리스한 디자인에 세련된 감성을 더한 메탈릭 에디션이 이번 시즌 한층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출처 = CUEREN


프리미엄 가죽 슈즈 브랜드 쿠에른(CUEREN)이 시즌 한정으로 ‘발레리나 메탈릭 에디션’을 12일 공개했다.

발레리나 슈즈는 토슈즈의 섬세하고 로맨틱한 감각을 담은 쿠에른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데일리로 신기 좋은 메리제인 스타일의 ‘발렌시아 13’, 태슬 스트랩이 로맨틱한 레이스업 플랫 ‘발렌시아 14’, 발목을 교차하는 X자 스트랩이 우아한 ‘발렌시아 16’이 대표적이다.

새롭게 공개된 실버·골드 컬러 구성의 발레리나 ‘메탈릭 에디션’은 발레리나 슈즈를 은은하게 반짝이는 메탈릭 텍스처로 디자인해 유니크한 무드를 더했다. 양가죽(sheep skin) 소재를 사용해 한층 유연하고 부드러운 착화감을 완성했으며, 유려한 디자인과 눈길을 사로잡는 존재감으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시즌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다.

강경미 쿠에른 대표는 “발레리나 슈즈에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새로운 소재와 컬러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브랜드가 추구하는 타임리스한 디자인에 세련된 감성을 더한 메탈릭 에디션이 이번 시즌 한층 활용도 높은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슈메이킹에 대한 40년 이상의 기술력과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일상 속 편안함을 만들어가는 쿠에른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약 20여 개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운영 중이며, 메탈릭 에디션 런칭을 기념해 ‘쿠에른 니삭스’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인스타그램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