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호연` 추석 맞이 업데이트...이용자 플레이 경험 향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 신작 '호연'이 추석 맞이 정기 업데이트를 11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호연은 이용자 플레이 경험 향상을 위해 다양한 편의성 개선을 적용했다.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던 '비무행'과 '파티 네임드 던전 매칭 시스템'도 개선했다.
호연은 추석맞이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 신작 '호연'이 추석 맞이 정기 업데이트를 11일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호연은 이용자 플레이 경험 향상을 위해 다양한 편의성 개선을 적용했다. '퀘스트 자동 추적'과 '무공 자동 사용' 시점을 조정하고 '시네마틱 컷신 스킵 기능'을 추가했다.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었던 '비무행'과 '파티 네임드 던전 매칭 시스템'도 개선했다. △레드닷 △영웅 업적 이용 △몬스터 서고 이용 등에 대한 개선 작업도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장비와 보스도 선보였다. 신규 싱글 네임드 보스 '쓰윽샥'을 추가했다. 보스 첫 처치 시 신규 40레벨 장비의 제작 재료를 보상으로 확정 제공한다. 이용자는 공개 던전 4층 전체 구역 몬스터 사냥을 통해서도 제작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호연은 추석맞이 출석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13일 오전 4시 30분부터 9월22일 이벤트 종료 시까지 5일간 출석체크를 통해 △신석 △달인 영웅 확정 모집권 △일반 영웅 모집패 △풍족한 금화 주머니 등을 선물로 받는다. 신규 이용자는 우편함과 상점에서 △특수 영웅 확정 모집권 △선택 달인 영웅 모집권 △영웅 모집권 △신석 등의 추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김영욱기자 wook95@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진스, 하이브 작심 비판 "민희진 대표 그만 괴롭히고 복귀시켜달라"
- "이게 다 직장 때문"…1년새 20㎏ 불어난 20대 여성이 가장 먼저 한 일
- 트럼프, 해리스 지지 선언한 스위프트에 "대가 치를 것"
- "갑자기 추락했다"…남친과 함께 있던 20대 여성, 20층서 추락해 사망
- 베트남 며느리 성폭행 시도한 80대 남성…남편에 알리자 "신고하면 함께 못 살아"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