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추석 맞이 ‘사랑의 송편 나누기’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OIL은 12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사랑의전화 마포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추석 맞이 '사랑의 송편 나누기' 행사를 한다.
이날 안와르 알 히즈아지 대표이사(CEO) 및 임직원 150여명은 6000만원 상당의 송편과 추석 선물꾸러미 500세트를 제작, 사옥 인근 공덕동과 도화동 주민센터에서 추천된 저소득 가정에 선물을 직접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07년부터 매년 추석 시즌에 진행
[헤럴드경제=한영대 기자] S-OIL은 12일 서울 마포구 본사에서 사랑의전화 마포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추석 맞이 ‘사랑의 송편 나누기’ 행사를 한다.
이날 안와르 알 히즈아지 대표이사(CEO) 및 임직원 150여명은 6000만원 상당의 송편과 추석 선물꾸러미 500세트를 제작, 사옥 인근 공덕동과 도화동 주민센터에서 추천된 저소득 가정에 선물을 직접 전달했다. 임직원을 비롯해 사우디 유학생들과 인근 직장어린이집 아동들도 봉사 활동에 참여했다.
S-OIL은 2007년부터 매년 추석 시즌에는 사랑의 송편 나누기를 통해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치고 있다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는 “한국의 추석은 가을 수확을 축하하고 이웃과 함께 음식을 나눠먹는 명절이라고 알고 있다”면서 “S-OIL의 정성으로 지역 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이 힘을 내고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eongdai@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오빠 고마워"…여배우 유튜브 나온 이준석 영상 결국 비공개, 왜?
- ‘영구제명’ 손준호 “中공안 협박에 거짓 자백해”
- 개그우먼 김현영 “스크린 파크골프, 다양한 연령층에 전파하겠다”
- 김수미 건강악화설에…아들 "밤샘 촬영 때문, 문제 없어"
- 일본만 난리인 줄 알았는데…한국도 환자 ‘폭증’, 무슨 병이길래?
- 뉴진스, 긴급 라이브 방송…"민희진 대표 복귀시켜달라"
- “세탁기 5만원, 진짜?”…주문 폭주에 56억 손해 본 회사, 알고 보니 ‘직원 실수’
- 정선희, 故 안재환 실종신고 안한 이유…"극단적 선택 상상도 못해"
- “남자는 엉덩이가 커야 돼, 나랑 자자”…30대女, 직장 동료에 엉덩이 비비며 ‘성추행’
- 이천수 "오만전 손흥민이 다 했다…경기력 마음에 안 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