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비 “한달 관리비 4500만원” 공주님의 C사 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유비가 사랑스러운 공주님으로 변신했다.
핑크색 상의에 플리츠 스커트, 단화를 착용한 이유비는 가녀린 몸매로 시선을 모은다.
한편 이유비는 배우 견미리의 첫째 딸로 동생 이다인도 배우로 활동 중이며, 이다인은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이유비는 지난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7인의 부활'로 팬들과 만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해정 기자]
배우 이유비가 사랑스러운 공주님으로 변신했다.
이유비는 9월 12일 개인 소셜미디어에 일본 여행을 떠난 근황을 공개했다.
핑크색 상의에 플리츠 스커트, 단화를 착용한 이유비는 가녀린 몸매로 시선을 모은다. 또 C사 목걸이와 체인 백을 매치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사랑스러운 무드가 물씬 느껴지는 근황에 팬들은 "예쁘다", "어쩜 핑크가 저렇게 잘 어울려" 등의 댓글을 남겼다.
앞서 지난 2018년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는 이유비 가족의 엄청난 재력이 공개됐다. 당시 방송에서 모친 견미리 집이 한남동에 위치한 총 6층의 단독주택이라고 소개됐다. 방마다 거실이 따로 있으며 부동산 시세가 90억원 정도로 추정된다는 짐작도 나왔다. 한달 관리비는 4,500만원 선이며 관리인은 3,4명이 필요할 정도의 크기라고.
한편 이유비는 배우 견미리의 첫째 딸로 동생 이다인도 배우로 활동 중이며, 이다인은 가수 겸 배우 이승기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이유비는 지난 5월 종영한 SBS 드라마 '7인의 부활'로 팬들과 만났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남편도 충격” 한예슬 꼭지티→나나 노브라, 누가 누가 더 발칙하나 [스타와치]
- 봉태규♥하시시박, 사랑하면 닮는다더니…결혼 10년 차 똑 닮은 얼굴 놀라워
- ‘손지창♥’ 오연수 美 근황, 뽀글머리 하고도 부티가 철철
- 안세하 학폭, 1년 후배 주우재도 알았나? “우재는 마르고 모범생”
- ‘지연 이혼설’ 황재균 알고보니 헌팅포차 갔다‥또다른 목격담도 포착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