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타이틀곡은 'NA'…싸이·페노메코·안신애 참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화사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새 앨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나'(NA)를 비롯해 '로드', '화사', '에고', '오케이 넥스트', '저스트 원 투 해브 썸 펀', '오' 등이다.
화사는 이날 콘셉트 포토도 함께 오픈했다.
'오'는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이후 화사가 1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송수민기자] 가수 화사가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새 앨범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11일 공식 SNS를 통해 미니 2집 '오'(O) 트랙 리스트를 공개했다.
새 앨범에는 총 7곡이 수록된다. 타이틀곡 '나'(NA)를 비롯해 '로드', '화사', '에고', '오케이 넥스트', '저스트 원 투 해브 썸 펀', '오' 등이다.
타이틀곡에는 히트곡 메이커 유건형을 비롯해 페노메코, 싸이. 안신애 등이 참여했다. 박우상, 서지음, 라이언전 등 유수의 작가진이 수록곡 작업에 함께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화사는 신보를 통해 자신만의 색채를 뚜렷하게 담아낼 전망이다. 수록곡 작사, 작곡에 이름을 올리며 남다른 음악적 역량까지 예고하고 있다.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화사는 이날 콘셉트 포토도 함께 오픈했다. 선글라스를 쓰고 거리를 누볐다. 골목에 앉아 하이힐을 벗고 에스프레소를 마시며 자유분방한 분위기도 자아냈다.
이뿐 아니다. 화사는 뒤태가 드러나는 드레스를 착용해 매혹적인 자태를 뽐냈다. 이와 상반되는 힙한 스타일의 의상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오'는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이후 화사가 1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다. 화사의 매력과 정체성이 고스란히 담겼다. 또 다시 독보적인 존재감을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화사는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 '오'를 발매한다.
<사진제공= 피네이션>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