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0만 팔로워 SNS' 과감하게 탈퇴했던 박재범, 은퇴 선언 철회? "현실적으로 어렵다"('라스')

신영선 기자 2024. 9. 12. 09:0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재범이 4년 전 '라스'에서 했던 은퇴 선언을 언급했다.

4년 만에 '라스'를 찾은 '국힙 원톱 CEO' 박재범은 4년 전 '라스'에서 했던 은퇴 선언(?)을 주워 담고, 새로운 은퇴 계획을 언급했는데, 지금은 새로 차린 회사에서 큰 역할을 맡고 있고, 아이돌 그룹을 제작 중이어서 현실적으로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박재범이 4년 전 '라스'에서 했던 은퇴 선언을 언급했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연출 김명엽 황윤상)는 채정안, 박재범, 김해준, 장동선이 출연한 '신들린 관리' 특집으로 꾸며졌다.

4년 만에 '라스'를 찾은 '국힙 원톱 CEO' 박재범은 4년 전 '라스'에서 했던 은퇴 선언(?)을 주워 담고, 새로운 은퇴 계획을 언급했는데, 지금은 새로 차린 회사에서 큰 역할을 맡고 있고, 아이돌 그룹을 제작 중이어서 현실적으로 어렵다는 입장을 밝혔다. 이전 소속사를 나오면서 새로운 시작을 위해 '580만 팔로워 SNS'를 과감히 탈퇴했듯이 은퇴하면 지금의 '340만 팔로워 SNS'도 언제든 탈퇴할 수 있다는 박재범의 확고한 은퇴 의지는 감탄을 유발했다.

박재범은 올해 '제3회 청룡시리즈어워즈'에서 '몸매'로 공연을 펼쳤을 때 배우 천우희가 보여준 화끈한 리액션 덕에 화제가 됐다면서 고맙다는 소감을 밝혔다. '워터밤 섭외 1순위'인 그는 지금의 복근이 초등학교 6학년 때부터 꾸준히 만든 노력과 끈기의 결과물임을 어필하며 몸매와 건강을 유지하는 비법을 공개하기도. 내년이나 내후년 데뷔할 박재범 표 아이돌 그룹은 기대감을 자극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피앙새 김승혜와 결혼을 발표하며 '코미디언 부부 23호'로 화제성을 싹쓸이 중인 김해준은 김승혜와의 첫 만남부터 연인으로 발전하게 된 결정적 계기, 프러포즈 등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오는 10월 13일 열리는 결혼식의 사회와 축가도 언급했다. 결혼식 사회는 문세윤, 이상준, 김용명에게 부탁했고, 축가는 조혜련과 '쥐롤라(이창호 부캐)'가 해주기로 했다고. 특히 조혜련의 축가는 코미디언 부부들에게 관례처럼 됐다는 얘기에 '남사친(남자 사람 친구)' 김구라는 "누군가는 끊어야죠"라고 소신 발언을 해 폭소를 안겼다.

어릴 때부터 남 부러울 것 없이 유복한 환경에서 엘리트 코스를 밟았을 것만 같던 장동선의 반전 과거도 공개됐다. 독일에서 태어나 어린 시절을 보내고 한국으로 왔지만, 부모님이 사기를 당하면서 생활이 힘들어졌다고. 가출 청소년으로 2년 가까이 지냈다는 장동선의 롤러코스터 같은 과거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밖에 독일에서 박사 과정을 할 당시 '사이언스 슬램'이라는 과학 경연 대회에서 우승을 하며 출세 가도를 목전에 두고 독일 생활을 청산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 '뇌관리 어벤져스'로 활약 중인 근황 등도 전해 공감을 자아냈다.  

 

스포츠한국 신영선 기자 eyoree@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