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 "좋아하는 男에 고백 차단당했다"..척박한 로맨스史('진심누나')

김나연 2024. 9. 12. 09: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 CHOSUN 신규 예능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척박한 로맨스 근황을 고백해 눈길을 끈다.

TV CHOSUN 신규 예능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제작 SM C&C, 싸이클론/ 크리에이터 문은애, 이예지/연출 박민정/작가 김미연 이하 '진심누나')는 덕질에 진심인 누나들이 '신인 트롯돌'이라고 쓰고 '내 가수'라 읽는 5인방의 피, 땀, 눈물 어린 성장드라마를 함께하며 이들의 슈퍼스타 등극을 응원하는 팬심 서포트 프로젝트로 SM C&C가 제작하고 TV CHOSUN에서 방영하는 트롯돌 성장 버라이어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TV CHOSUN 신규 예능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척박한 로맨스 근황을 고백해 눈길을 끈다.

TV CHOSUN 신규 예능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제작 SM C&C, 싸이클론/ 크리에이터 문은애, 이예지/연출 박민정/작가 김미연 이하 '진심누나')는 덕질에 진심인 누나들이 '신인 트롯돌'이라고 쓰고 '내 가수'라 읽는 5인방의 피, 땀, 눈물 어린 성장드라마를 함께하며 이들의 슈퍼스타 등극을 응원하는 팬심 서포트 프로젝트로 SM C&C가 제작하고 TV CHOSUN에서 방영하는 트롯돌 성장 버라이어티다.

‘무한도전', ‘황금어장’, '1박 2일'의 문은애 작가와 '안녕하세요', '우리동네 예체능' 등을 연출한 이예지 피디가 기획 크리에이터로 참여하고, '보이스트롯', '트롯매직유랑단', ‘신랑수업’ 등을 이끈 박민정 피디와 '남자의 자격', '런닝맨', '뽕숭아학당'의 김미연 작가가 의기투합해 과몰입 폭발 예능의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올 10월 본격적인 방송에 앞서 9월 13일, '트롯돌 입덕기 : 진심누나 사랑의 서막'이 먼저 방영되는 가운데 '사랑의 서막'에서 이영자, 송은이, 김숙의 진심 어린 응원을 받고 트로트계에 데뷔할 'SM표 트롯돌' 5인방의 면면이 처음 공개된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이날 이영자, 송은이, 김숙은 '트롯돌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전혀 알지 못한 채, 완벽한 소개팅을 꿈꾸며 녹화장에 모여 저마다 설렘을 드러낸다. 이중 송은이는 자신의 마지막 소개팅을 회상하며, "21세기 들어서는 소개팅을 한 적이 없는 것 같다"라고 고백하며 '소개팅계의 화석'을 인증해 웃음을 자아낸다.

반면 김숙은 "3년 전쯤 좋아하던 남자가 있었다"라고 의외의 연애사를 공개해 귀를 쫑긋하게 하는데 "고백을 하려고 '할 말 있다'고 말을 꺼냈지만, 그 남자가 '말하지 말라'고 하더라"라고 덧붙이며 안타까운 풀스토리로 현장을 들썩이게 한다. 그도 잠시, 김숙은 "이 두 사람과 함께 소개팅을 나가면 솔직히 자신이 있다"라며 언니들을 도발하는가 하면, 이에 발끈한 이영자가 "사람들이 나한테 색기가 있다고 하더라"라며 예능계의 숨겨진 '패왕색'임을 주장하는 등 모처럼의 소개팅에 의욕을 폭발시켜 웃음을 자아낸다는 후문이다.

또한 이영자, 송은이, 김숙은 예상치도 못한 소개팅남의 정체가 공개되자 일동 패닉에 빠진다고. 보이그룹 '미스터미스터'의 센터이자 메인보컬이었던 태이, 남성미와 로맨틱한 매력이 공존하는 배우 정윤재, SM 루키즈 출신의 쇼헤이, '미스터트롯2' 대학부에서 활약한 임채평, 드라마 '더 글로리'의 손명오 아역으로 알려진 배우 서우혁의 샤방샤방하고 풋풋한 비주얼에 송은이는 "소개팅남들이 우리보다 예쁘잖아"라며 울컥하는 것도 잠시 "우리가 이래도 되냐"라며 안절부절못해 주변을 폭소케 한다는 전언.

그도 잠시 이영자, 송은이, 김숙은 소개팅남인 줄 알았던 다섯 청년이 데뷔 프로젝트를 가동한 'SM표 트롯돌'이라는 사실에 되려 죄책감을 내려놓고 안도의 한숨을 쉬어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에 척박한 일상에서 단비 같은 '트롯돌'을 만난 이영자, 송은이, 김숙이 이야기가 시작될 '트롯돌 입덕기 : 진심누나 사랑의 서막' 본 방송에 기대감이 모인다.

한편 TV CHOSUN과 SM엔터테인먼트가 손을 잡고 선보일 ‘트롯돌 프로젝트’를 위한 TV CHOSUN 신규 예능프로그램 '트롯돌 입덕기:진심누나'는 오는 9월 13일 밤 10시에 '트롯돌 입덕기 : 진심누나 사랑의 서막'으로 첫 포문을 열 예정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TV CHOSUN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