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천 또 통편집되나…'끝사랑' 남성 출연자 정체 대공개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끝사랑' 남성 입주자들의 정체가 공개된다.
12일 방송되는 시니어들의 마지막 사랑 찾기 JTBC '끝사랑'에서는 남성 입주자들의 '인생의 밤'이 펼쳐져 충격과 감동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인생의 밤'을 통해 남성 입주자들의 놀라운 정체가 공개되자 '끝사랑채'의 공기가 바뀌기 시작한다.
남성 입주자들의 인생사 공개와 함께 '끝사랑채'에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몰고 온 세 번째 편지는 12일 오후 8시 50분 JTBC '끝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2일 방송되는 시니어들의 마지막 사랑 찾기 JTBC ‘끝사랑’에서는 남성 입주자들의 ‘인생의 밤’이 펼쳐져 충격과 감동을 함께 선사할 예정이다.
‘인생의 밤’을 통해 남성 입주자들의 놀라운 정체가 공개되자 ‘끝사랑채’의 공기가 바뀌기 시작한다. 여성 입주자들은 남성 입주자들의 강렬한 사연이 공개될 때마다 “상상도 못했다”, “역시 범상치 않았어”라며 연신 감탄을 쏟아내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과연 남성 입주자들의 인생사가 앞으로의 로맨스에 어떤 변수로 작용할지 관심이 집중된다.
남성 입주자들의 가슴 뜨거운 이야기에 ‘끝사랑즈’ 4MC의 극공감 반응도 이어진다. 한 입주자의 뭉클한 사연에 정재형은 “정말 대단하신 분”이라며 진심 어린 감동을 전하고, 장도연은 끝내 눈물까지 쏟아 입주자들의 인생 이야기가 더욱 궁금해진다.
‘끝사랑채’ 입주자들의 유일한 마음 표현 수단인 편지에서도 기류 변화가 감지된다. 남성 입주자들의 인생사 공개와 함께 ‘끝사랑채’에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몰고 온 세 번째 편지는 12일 오후 8시 50분 JTBC ‘끝사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출연자 이범천은 사기 결혼 의혹에 휩싸여 출연분이 통편집된 상황. 남성 입주자들의 정체가 공개되는 가운데, 이범천의 분량이 연이어 통편집될지도 관심이 쏠린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일본 "북한 탄도미사일 日 배타적 경제수역 밖 낙하"
- "아버지가 변호사 써서 도와줄거야" 동창생 식물인간 만든 20대가 한 말
- 구명 운동에도…이란, ‘반정부 시위 참여’ 레슬링 선수 처형 [그해 오늘]
- 출근길 '음주 운전'에 숨진 일용직 노동자…강릉대교 사고 유발자, 만취였다
- "라커룸에서 성추행 당해" 신고한 중2…후배 폭행한 가해자 '충격'
- 버린 얼음 음료 주워다 '생선가게' 재활용...서문시장 충격 [영상]
- “장원영한테 미안합니까? 대답!”…탈덕수용소에 호통친 유튜버
- 최대 깜짝 지명은 'SSG행' 포수 이율예...'최강야구' 전원 쓴맛
- [르포]두번 접는 화웨이 폰, 넓고 얇은데…선뜻 손 안가는 이유
- “1200만원 후원했는데”…여성 BJ와 성관계 중 살해한 남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