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리뷰] "손 선풍기 이길 듯" 22기 정숙, 사상 초유 '렘수면' 데이트에 이이경 '경악' (나는 SOLO)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SOLO' 22기 정숙이 데이트 도중 졸음을 이기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11일 방송된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남성 출연진들이 '2순위' 호감 상대를 선택하는 두 번째 데이트 장면이 그려졌다.
반면, 영식은 그동안 서운함을 토로했던 정숙을 2순위로 선택해 반전을 선사했다.
또한, 영철과 광수는 영자를, 상철은 영숙을, 경수는 현숙을 2순위로 선택하며 각각의 데이트 상대를 확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나는 SOLO' 22기 정숙이 데이트 도중 졸음을 이기지 못해 웃음을 자아냈다.
11일 방송된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남성 출연진들이 '2순위' 호감 상대를 선택하는 두 번째 데이트 장면이 그려졌다.
먼저 영수는 순자를 선택하며 "너도 좋지만, 내 마음속 1순위는 영숙이야"라고 솔직한 마음을 밝혔다. 이에 순자는 복잡한 감정을 숨기지 못했다.
이어 영호도 2순위로 순자를 선택했다. 순자는 자신이 1순위가 아니라는 사실에 당황한 듯한 모습을 보였다.
반면, 영식은 그동안 서운함을 토로했던 정숙을 2순위로 선택해 반전을 선사했다. 이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영식에게 정숙은 사실상 6순위였는데, 2순위까지 많이 올라갔다"며 농담을 던졌다.
또한, 영철과 광수는 영자를, 상철은 영숙을, 경수는 현숙을 2순위로 선택하며 각각의 데이트 상대를 확정했다. 이에 따라 옥순과 정희는 자연스럽게 고독정식을 맞이하게 됐다.
특히, 경수는 현숙에게 자신의 1순위가 옥순임을 고백했다. 하지만 옥순은 경수가 그동안 아무런 호감을 표현하지 않았다고 생각해 실망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마지막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정숙이 영식과의 데이트 도중 졸음을 참지 못하고 렘 수면 상태로 빠져드는 장면이 포착됐다. 이를 본 MC 이이경은 "이건 손 선풍기 사건을 이기겠다"며 10기 정숙과 영수의 '손 선풍기' 데이트 사건을 언급하며 웃음을 더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정선희 "故안재환과 사별 후 가해자로 취조당한 느낌, 슬퍼할 기회 박탈당…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하니 무시하라고" 작심한 뉴진스, 하이브 내 따돌림까지 폭로 [종합]
- [인터뷰③] '엄친아' 정해인, ♥정소민과 열애설에…"노코멘트 하겠다"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