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국민은행 2024~2025시즌 유니폼 공개, 공구 접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주 KB국민은행이 프로-스펙스와 함께 2024~2025시즌 유니폼을 공개했다.
새 유니폼 공개 기념으로 9월 19일까지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한편 선수단의 유니폼 실착 장면을 최초로 선보이는 '시즌 프로필 촬영 현장' 영상이 구단의 유튜브 채널(국민농구방송)로 공개될 예정이며, 공동구매 관련 세부사항 또한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웅희 기자] 청주 KB국민은행이 프로-스펙스와 함께 2024~2025시즌 유니폼을 공개했다. 오는 19일까지 공동구매도 접후한다.
새로운 홈 유니폼은 KB스타즈를 상징하는 노란색을 바탕으로 밝고 활기찬 구단 이미지를 나타냈으며, 하늘 위 유성의 속도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측면 라인은 선수단의 역동성을 담아냈다.
원정 유니폼의 경우, 유럽 등 해외 여성 스포츠단의 유니폼 트렌드를 반영하여 전통적인 흰색 상하의 대신 블랙&화이트의 두 가지 색상 조합으로 세련됨을 더하고 여성 선수들의 편의성을 강조했다.
KB스타즈는 “이번 유니폼 제작 과정은 프로-스펙스의 담당자가 직접 현장을 방문해 선수단과 피드백을 주고 받는 등 세심한 배려 속에 선수단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고 밝혔다. 새 유니폼 공개 기념으로 9월 19일까지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한편 선수단의 유니폼 실착 장면을 최초로 선보이는 ‘시즌 프로필 촬영 현장’ 영상이 구단의 유튜브 채널(국민농구방송)로 공개될 예정이며, 공동구매 관련 세부사항 또한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즈니스 관계?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하차설…“스케줄 때문” 해명
- 배우 안세하 추가 폭로글 등장…현직교사 B “소위 말하는 일진이었다” 파장
- 박수홍 형수, 오늘(11일) ‘명예훼손 혐의’ 5차 공판…“딸 정신과 치료 중”
- US오픈 관중석에서 포착된 류준열X크리스탈, 뜻밖의 비주얼 조합
- [단독] 안세하, ‘학폭’ 의혹에 20년지기 친구 등판…“본인도 당황했다”
- 아프리카TV, 조폭·음란성 ‘음지방송’으로 ‘별풍선’ 4000억 떼돈 벌었다…“상장 폐지 리스크
- 얼굴 붓고 말 어눌…김수미 건강 악화설에 子 “큰 문제 없어”
- ‘충격의 0명’…프로 산실 ‘최강야구’, 올해는 미지명 대이변 [2025드래프트]
- 백종원 “멱살잡이 할 뻔” 미슐랭 3스타 안성재에게 너스레 떤 이유
- 김윤아, ♥김형규 쏙 빼닮은 183cm 아들 공개…“파일럿이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