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의왕 청년e-Room 창업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의왕시(시장 김성제)가 '의왕 청년e-Room 창업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의왕시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창업아이디어'로, 아이디어를 보유한 19세 이상 ~ 39세 이하 대한민국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준환 기자]의왕시(시장 김성제)가 ‘의왕 청년e-Room 창업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의왕시의 지속가능발전을 위한 창업아이디어’로, 아이디어를 보유한 19세 이상 ~ 39세 이하 대한민국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하다.
입상자는 창업 분야 전문가의 평가와 아이디어 고도화 및 비즈니스모델 수립을 위한 멘토링을 거친 후 10월 11일 청년e-Room 코워킹스페이스에서 최종 발표 하게 된다.
최종 입상자 3개 팀에는 1등(1팀) 100만원, 2등(1팀) 50만원, 3등(1팀) 20만원의 상금과 의왕시장 표창이 수여된다.
공모 참가를 희망하는 청년은 의왕시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된 내용을 참고해 9월 22일까지 창업아이디어를 이메일로 보내면 된다.
김성제 시장은 “우리 시의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한 대한민국 청년들의 적극적인 도전을 기대한다”며 “청년들이 가진 잠재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창업 아이템을 발굴하고 사업화하여 의왕시 창업생태계가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pjh@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구제명’ 손준호 “中공안 협박에 거짓 자백해”
- 이천수 "오만전 손흥민이 다 했다…경기력 마음에 안 들어"
- 김수미 건강악화설에…아들 "밤샘 촬영 때문, 문제 없어"
- 수배차량 번호판 이상하다 했더니…"알리서 2만원 주고 샀어요" 황당
- ‘학폭 의혹’ 안세하, 결국 시구 취소…NC "구단·소속사 모두 동의"
- “10만원→8만원 됐다” 유례없는 ‘파격’ 할인…사람들 ‘우르르’
- 뉴진스, 긴급 라이브 방송…"민희진 대표 복귀시켜달라"
- "여러명과 성관계"…'사생활 폭로' 황의조 형수, 징역 3년 확정
- 정선희, 故 안재환 실종신고 안한 이유…"극단적 선택 상상도 못해"
- “치명적 허위사실 유포” 박수홍 형수에 징역 10개월 구형 …檢 “죄질 가볍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