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미 건강이상설 불거진 ‘회장님네 사람들’ 방송 2년만 종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원로배우 김수미가 건강 이상설이 불거진 가운데, 그가 출연하는 tvN 스토리 '회장님네 사람들'이 종영한다.
'회장님네 사람들'은 MBC 장수 드라마 '전원일기' 출연진들이 강화도 양촌리에 모여 왕년의 출연진들과 다시 모여 근황을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김수미는 김용건, 이계인과 함께 MC 격으로 활약했다.
이런 가운데 '회장님네 사람들'은 오는 16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회장님네 사람들'은 지난 2022년 10월 첫방송 이후 2년만에 종영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 기자] 원로배우 김수미가 건강 이상설이 불거진 가운데, 그가 출연하는 tvN 스토리 ‘회장님네 사람들’이 종영한다.
‘회장님네 사람들’은 MBC 장수 드라마 ‘전원일기’ 출연진들이 강화도 양촌리에 모여 왕년의 출연진들과 다시 모여 근황을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김수미는 김용건, 이계인과 함께 MC 격으로 활약했다.
하지만 김수미가 지난 5월 피로 누적으로 입원했다는 소식이 전해진데 이어 프로그램 녹화에도 연거푸 불참해 걱정을 샀다.
최근 한 홈쇼핑 채널에 출연한 김수미가 어눌한 말투 등 달라진 모습을 보이면서 건강 이상설에 한층 무게가 실렸다.
이런 가운데 ‘회장님네 사람들’은 오는 16일 방송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회장님네 사람들’은 지난 2022년 10월 첫방송 이후 2년만에 종영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즈니스 관계?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하차설…“스케줄 때문” 해명
- 박수홍 형수, 오늘(11일) ‘명예훼손 혐의’ 5차 공판…“딸 정신과 치료 중”
- 배우 안세하 추가 폭로글 등장…현직교사 B “소위 말하는 일진이었다” 파장
- US오픈 관중석에서 포착된 류준열X크리스탈, 뜻밖의 비주얼 조합
- [단독] 안세하, ‘학폭’ 의혹에 20년지기 친구 등판…“본인도 당황했다”
- 얼굴 붓고 말 어눌…김수미 건강 악화설에 子 “큰 문제 없어”
- 백종원 “멱살잡이 할 뻔” 미슐랭 3스타 안성재에게 너스레 떤 이유
- 눈물로 억울함 호소한 손준호 “승리수당이 16만 위안, 20만 위안 위해 승부조작을 할 리 없다”[S
- ‘충격의 0명’…프로 산실 ‘최강야구’, 올해는 미지명 대이변 [2025드래프트]
- 파이어볼러 천국에서 대반전, 4순위 롯데부터 10순위 LG까지 판이 뒤집혔다 [2025드래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