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창원공판장, 소망원에 100만원 상당 물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농협경제지주 창원공판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창원북면에 위치한 소망원을 방문해 이웃사랑 마음나눔을 실천했다고12일 밝혔다.
이에 김종성 창원 소망원 원장은 "항상 잊지않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온정을 베풀어 주신 농협창원공판장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농협창원공판장은 지난해부터 소망원 나눔행사를 인연으로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 및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농협경제지주 창원공판장은 추석 명절을 맞아 창원북면에 위치한 소망원을 방문해 이웃사랑 마음나눔을 실천했다고1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매시장 종사자들의 따뜻한 기부로 마련된 사과, 배 포도, 쌀, 화장지 등 100만원 상당의 다양한 물품을 전달했다.
허두석 사장은 “어려운 여건에서도 나눔행사에 참여해주신 도매시장 종사자분들게 감사드리며 작은 손길이지만 이번 나눔을 통해 소망원 원생들이 마음 든든한 한가위를 맞이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김종성 창원 소망원 원장은 “항상 잊지않고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온정을 베풀어 주신 농협창원공판장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농협창원공판장은 지난해부터 소망원 나눔행사를 인연으로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 및 나눔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4월 결혼' 김종민, 11세 연하 예비신부 첫 방송 등장
- SS501 출신 김형준, 안타까운 소식…"이별, 너무 큰 고통"
- '결혼 9개월차' 폴킴 "결혼식 안 한 이유는…"
- '55세 미혼' 정석용, 애인 있었다…"결혼전제 연애 중"
- 1200억원 유산 상속설 홍상수…"혼외자도 상속권 갖는다"
- 고현정, 수술 후 빛나는 민낯…극강의 청순미
- 전미도 "'슬의생' 오디션 나 때문에 1시간 중단…악플도 받아"
- 김준호 "이혼남의 미안함, 다시 사랑에 성공한 것 같아"
- "이영애, 한남동 건물 12년 만에 시세차익 25억"
- 유명 탤런트, 치매 母 방임…연금 가로채고 연락두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