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수빈 주연 숏폼 드라마 ‘러닝메이트’, ‘Shortime’서 단독 공개

손봉석 기자 2024. 9. 12. 07: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수빈 주연의 숏폼 드라마 ’러닝메이트



글로벌 숏폼 플랫폼 ‘Shortime’에서 달수빈이 주연을 맡은 숏폼 드라마 ‘러닝메이트’가 단독 공개된다. 달수빈은 걸그룹 달샤벳 출신으로, 현재 A2Z 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로도 활동 중이다.

‘러닝메이트’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 드라마로, 신입사원 방주혁(방주환 분)이 신분을 숨긴 채 팀장 민진희(달수빈 분)와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달수빈은 스포츠 회사 마케팅 팀장 역할을 연기하며, 한강 러닝 장면을 통해 건강미 있고 비현실적인 비주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숏폼 드라마 제작사 케이에스앤픽 관계자는 “워커홀릭 팀장 민진희 역은 달수빈의 감정 연기를 풍부하게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이다. 외모 콤플렉스에 대한 아픔을 이겨내고 새로운 사랑에 빠지는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달수빈 주연의 숏폼 드라마 ’러닝메이트



‘Shortime’은 짧고 강렬한 숏폼 형태의 K-드라마를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글로벌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K-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간편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Shortime’에서 제공하는 각 에피소드는 1분 내외로 구성되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가볍게 시청하기 좋으며, 특히 빠른 이야기 전개와 고품질의 영상을 특징으로 한다.

‘러닝메이트’ 시청은 ‘Shortime’ 앱에서 가능하며,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