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782마력의 하이브리드 심장 품은 ‘더 뉴 플라잉스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가 브랜드 역사 상 가장 강력한 성능을 앞세운 럭셔리 GT 세단, '더 뉴 플라잉스퍼'를 세계 최초로 공개하고 대한민국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더 뉴 플라잉스퍼는 '울트라 퍼포먼스 하이브리드(Ultra Performance Hybrid)' 시스템을 탑재한 브랜드 최신의 럭셔리 GT 세단으로 벤틀리 4-도어 모델 역사 상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욱 강력한 성능과 화려한 연출로 특별한 매력 더해
국내 시장에 11년 만에 선보이는 '스피드' 사양 출시
이번에 출시된 더 뉴 플라잉스퍼는 ‘울트라 퍼포먼스 하이브리드(Ultra Performance Hybrid)’ 시스템을 탑재한 브랜드 최신의 럭셔리 GT 세단으로 벤틀리 4-도어 모델 역사 상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지난 2005년 초대 플라잉스퍼 이후 럭셔리 GT 세단의 가치를 계승해온 플라잉스퍼는 최신의 파워트레인 구성은 물론이고 더욱 정교한 패키징은 물론이고 고급스러운 소재와 연출을 대거 적용해 눈길을 끈다.
더 뉴 플라잉스퍼 스피드에는 벤틀리 고유의 ‘스피드 DNA’가 담긴 디자인 요소들이 대거 적용됐다. 특히 최신 디자인 요소를 곳곳에 더해 역대 최강의 벤틀리 세단이라는 특별한 존재감에 힘을 더한다.
실내는 장인의 손길로 완성된다. 새 3D 다이아몬드 퀼팅과 자수 패턴의 시트와 D 다이아몬드 패턴의 가죽 마감이 더해진 도어 및 B-필러 등이 특별함을 더한다. 더불어 다크 크롬 트림 옵션도 마련된다.
또한 10-스피커 기본 오디오 시스템 외에 1,500W 출력의 16-스피커 뱅 앤 올룹슨(Bang & Olufsen) 오디오 시스템은 물론 하이엔드 오디오, 네임(Naim) 사의 오디오 시스템 선택사양이 제공된다.
이를 통해 정지 상태에서 단 3.5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할 수 있을뿐 아니라 최고 속도 역시 285km/h에 이른다. 더불어 전기의 힘으로도 부분적인 주행이 가능해 ‘지속가능성’을 강조한다.
벤틀리모터스코리아는 더 뉴 플라잉스퍼 스피드를 먼저 출시하고 향후 다른 사양을 선보일 예정이다. 판매가격은 3먹 7,570만원이며, 퍼스트 에디션은 4억 4,190만원으로 책정됐다.
서울경제 오토랩 김학수 기자 autolab@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담배 피울 거면 뱉은 연기 다 마시고 나와라'…흡연자 '가스실' 만든다는 병원장
- '1000원일 때 참 좋았는데'…곧 4000원 되는 '이 음식'에 서민들 한숨
- '방관자 되지 않을 것'…'안세하 학폭' 폭로자 추가글→동창들 잇따라 증언
- '온몸에 다닥다닥, 이런 건 처음 봤다'…제주 낚싯배 덮친 '이것' 원인은 폭염?
- '너, 우리 애 가스라이팅했지?'…14세 딸 남친 흉기로 찌른 30대 엄마 '현행범 체포'
- “생후 45일 강아지 택배로 보내드려요”…쿠팡에 뜬 반려견 해외배송 판매 글
- ‘연수입30억’ 과즙세연…방시혁과 포착 때 입은 ‘이 옷’ 단돈 9500원?
- '삼성, 애플 떨고 있니'…세계 최초 '두 번' 접는 트리플폴드폰, 선 주문만 무려
- '유리 조각으로 위협'…안세하, 학폭 의혹에 소속사 '사실무근'
- '3000만원 주고 순위 높여'…영탁 前 소속사 대표, '음원 사재기' 혐의 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