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서울가든호텔 웨딩 시식회 개회
손봉석 기자 2024. 9. 12. 06:46
서울가든호텔은 오는 29일 12시, 2F 그랜드볼룸에서 고귀한 웨딩의 진수를 경험할 수 있는 ‘Noble Garden Wedding’ 시식회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40년 이상 역사를 자랑하는 서울가든호텔은 대대적인 리모델링을 통해 더욱 쾌적하고 세련된 모습으로 새롭게 변모했다. 그동안 수많은 유명 연예인 커플들이 결혼식을 올리고, 부모님 세대의 아름다운 추억이 깃든 이곳은, 세대를 아우르는 웨딩 명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웨딩 시식회는 서울가든호텔 그랜드볼룸의 아름다운 꽃장식을 배경으로, 고귀한 가든 웨딩 콘셉트로 꾸며진다. 특히, 가든호텔의 주요 셰프들의 특별한 연회 메뉴는 예비부부들에게 미식의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시식회에는 예비부부 10쌍만 초대되며, 참가를 원하는 예비부부는 서울가든호텔 예약실로 문의하면 된다. 기존 고객은 이번 행사에서 제외되며, 참석자에게는 특별한 웨딩 특전도 제공된다.
소중한 날을 더욱 빛나게 할 ‘Noble Garden Wedding’ 웨딩시식회는 꿈꾸는 웨딩을 위해 넉넉하게 사용하는 서울가든호텔의 단독웨딩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다. (서울가든호텔 예약실 문의)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