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종국 딸 송지아, 아가씨 되어 이종혁과 재회..."세월 참 빨라" [★SHOT!]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폭풍성장 근황을 전했다.
11일 박연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종혁이 삼촌을 골프장에서 같은 시간 때 만날 확률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골프장에서 만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송지아와 이종혁의 모습이 담겼다.
'폭풍성장'한 송지아의 모습과 예전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배우 이종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의 폭풍성장 근황을 전했다.
11일 박연수는 자신의 SNS를 통해 "종혁이 삼촌을 골프장에서 같은 시간 때 만날 확률은?"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골프장에서 만나 포즈를 취하고 있는 송지아와 이종혁의 모습이 담겼다. '폭풍성장'한 송지아의 모습과 예전 그대로의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배우 이종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이에 박연수는 "지아가 너무 보고 싶다고 했는데~ 이렇게 만나다니. 지아가 제일 좋아하던 삼촌"이라며 "벌써 10년이 지나 잘생긴 삼촌은 흰 수염이 나고, 지아는 아가씨가 됐네. 세월 참 빠르다"라고 덧붙였다.
앞서 송지아와 이종혁은 지난 2013년 MBC 예능 '아빠! 어디가?'에 함께 출연해 인연을 맺은 바 있다.
한편 박연수는 지난 2006년 축구선수 송중국과 결혼, 슬하에 1남1녀를 뒀다. 이후 박연수는 2015년 이혼 소식을 알려 충격을 자아내기도 했다. 현재 딸 송지아는 프로 골퍼를 준비 중이다.
/yusuou@osen.co.kr
[사진] SNS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