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로맨스 ‘혼전연애’ 이현진-최다니엘-오스틴강의 그녀들, 드디어 베일 벗었다!
MBN ‘혼전연애’가 이현진, 최다니엘, 오스틴강의 그녀들이 가진 3인 3색 매력을 총망라한 ‘숨은 1인치, 소개팅녀 티저’를 전격 공개했다.
오는 23일에 첫 방송될 MBN 새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는 K-한류 드라마 열풍으로 로맨틱한 한국 남자들에 대한 로망을 갖게 된 일본 여성들이 새로운 사랑을 꿈꾸는 한국 남자들과 만나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혼전연애’는 일본 최대 OTT 플랫폼 ‘아베마TV’ 동시 송출을 확정 지으며 ‘K-드라마’에 이은 ‘K-연애 프로그램’의 한류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초미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11일 ‘혼전연애’가 이현진, 최다니엘, 오스틴강의 그녀에 대한 힌트를 남긴 ‘종합 티저’를 선보인다. 50초 분량의 ‘종합 티저’는 예능인지 드라마인지 모를 이국용 PD만의 스토리텔링 가득한 감각적인 연출로 시선을 모은다.
‘혼전연애’ 종합 티저는 흑백에서 컬러로 전환되는 확연한 톤의 변화를 선사해 ‘로맨스 버튼’이 제대로 눌린 상황을 예고한다. 흑백 화면 속 “그때 널 만나러 가지 않았더라면”이라고 읊조리던 한 일본 여성이 “나는 지금 어떻게 살고 있었을까?”라고 얘기하자 화면이 컬러로 바뀌면서, 생동감이 차오르는 것. 이어진 화면에서는 미지의 일본 여성들이 “열정적인 분을 보면 멋있다고 생각해요”, “웃을 때 상냥한 눈을 가진 사람”이라는 각자가 품은 한국 남자에 대한 로망을 털어놓으며 운명 찾기에 나선다. 그리고 일본 여성들은 머리에 닿지 않게 나뭇가지를 잡아주고, 꽃을 전해 주고, 발이 아픈 하이힐 대신 운동화를 건네주는 한국 남자들의 모습에 “일본엔 없는 스타일이에요”, “이게 평범한 한국 남자 스타일이야?”라며 놀란다.
‘종합 티저’에서는 최다니엘, 이현진, 오스틴강과 함께한 그녀들의 얼굴이 설핏설핏 비쳐 기대감을 높인다. 해맑은 표정으로 숨겨놓은 귀여움을 드러낸 최다니엘의 그녀는 동그란 눈이 매력적인 상큼함으로, 수영장과 눕눕 데이트로 핫한 분위기를 이끈 오스틴강의 그녀는 세련된 외모로 시크함을 뿜어낸다. 반면 노을과 함께한 술자리에서 이현진의 눈웃음에 취해 수줍게 웃는 이현진의 그녀는 역광으로 얼굴이 가려져 궁금증을 폭주시킨다.
최다니엘과 아기자기한 데이트를 즐긴 그녀, 오스틴강과 아슬아슬한 손 터치와 아찔한 눈 맞춤을 보인 그녀는 “그를 더 알고 싶어졌어”, “마음이 끌리고 있어” 등의 한마디로 셀렘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오스틴강의 “우리 사이 너는 마음 어때?”라는 돌직구 엔딩이 펼쳐지면서 ‘국경을 넘은 사랑’이 ‘혼전연애’ 속에서 탄생할 수 있을지 귀추를 주목하게 만든다.
그런가하면 ‘혼전연애’의 제작사 ‘크레아 스튜디오’에서는 ‘종합 티저’의 여운을 길게 만끽하고 싶은 시청자들을 위해 좀 더 긴 분량의 ‘특별판 종합 티저’를 공개한다. ‘특별판 종합티저’는 오직 ‘크레아 스튜디오’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에서 볼 수 있다.
제작진은 “종합 티저에서 볼 수 있는 설렘은 ‘혼전연애’ 속 설렘 모먼트 중 아주 일부분에 불과하다”라며 “오직 ‘크레아 스튜디오 인스타’를 통해 볼 수 있는 ‘특별판 종합 티저’에는 이현진의 그녀가 모습을 드러낸다.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크레아 스튜디오가 제작한 새 예능 프로그램 ‘혼전연애’는 9월 23일 첫 방송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