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군의회, 제306회 임시회 개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영덕군의회는 11일 하루 간의 의사일정으로 제9대 후반기 첫 임시회를 개회했다.
또 이번 임시회에서는 배재현 부의장의 영덕군 출연기관 출연금등의 정산에 관한 조례안 등 의원발의 조례안 10건과 '영덕군 지방공무원 복무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집행부 제출안을 포함해 모두 24건을 의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영덕)=김병진 기자]경북 영덕군의회는 11일 하루 간의 의사일정으로 제9대 후반기 첫 임시회를 개회했다.
이날 본회의에서 김일규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재선충병 확산에 따른 우리 군 방제 대책'에 대해 예비비를 투입한 예방 주사사업과 전국 송이 주산지 협의회 구성을 강조햇다.
김성철 의원은 '군민들의 공동체 회복과 군민화합 방안'에 대해 주민 갈등 조정가 양성 교육, 지역사회통합위원회 발족, 군민 인성회복 운동을 제안하고 조속한 관련 정책 마련을 주문했다.
또 이번 임시회에서는 배재현 부의장의 영덕군 출연기관 출연금등의 정산에 관한 조례안 등 의원발의 조례안 10건과 '영덕군 지방공무원 복무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집행부 제출안을 포함해 모두 24건을 의결했다.
김성호 영덕군의회 의장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서 군민 모두가 풍요롭고 즐거운 한가위를 보내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울진군의회, 사회복지시설 및 군부대 위문품 전달…훈훈한 명절 정 나눠
- 영주시 선비세상, 전통문화와 현대적 즐거움이 공존하는 ‘한가위 큰잔치’ 열어
- 영주시, 풍요롭고 안전한 연휴 ‘추석 명절 종합대책’ 추진
- 박성만 경북도의회 의장, 추석 명절 전 지역 의료현장 방문…연휴진료 체계 점검
- 영주시가족센터, “지역특화형 비자사업 적극홍보 ‘눈에 띄네’
- ㈜서한, 서울 올림픽파크 서한포레스트 1순위 청약 마감
- 영덕군, 전국 송이 생산 12년 연속 1위 송이풍년 기원제 올려
- 영남대, 전동킥보드 교내 안전 캠페인 전개
- 대구사이버대, 풍성한 지식의 향연 펼쳐진다
- 경주 보문관광단지, 추석 연휴 풍성한 '추석 한가위 이벤트'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