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9월 12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4. 9. 11. 20:45
■ 영화 ■ 다우렌의 결혼(캐치온2 오후 9시10분) = 승주(이주승)는 다큐멘터리를 찍기 위해 카자흐스탄에 간다. 하지만 현지에서 촬영하려던 결혼식을 놓치며 계획에 문제가 생긴다. 한국에서는 어떻게든 다큐멘터리를 완성하라는 압박을 가해온다. 승주는 결혼식 장면을 촬영하기 위해 직접 신랑 다우렌이 되어 가짜 신부를 구한다. 그는 가짜 결혼식을 연출하며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된다.
■ 예능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MBC 에브리원 오후 8시30분) = 김준현과 알베르토는 한화 이글스 소속 라이언 와이스의 아내 헤일리와 전통시장 투어에 나선다. K핫도그를 먹고 싶다는 헤일리의 요청에 새마을시장으로 향한다. 외국인 한식 가이드를 위한 ‘김준현의 맛집택시’의 다음 손님은 호주 싱어송라이터 윌 하이드와 그의 투어 매니저 조나단이다. 김준현은 비빔밥 식당을 소개한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