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미성년자 성폭행' 고영욱, 3일 연속 과거 '추억 팔이'…"여전히 누군가에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성년자를 성폭행한 혐의로 실형을 살았던 그룹 룰라 출신 고영욱이 과거를 추억했다.
고영욱은 9일 자신의 X(구 트위터) 계정에 "지금 보면 낯선 이렇게 흥겨웠던 시절이.. 노래 구수하네"라는 글귀를 남겼다.
고영욱은 "여전히 누군가에게는 웃음을 주고 있다는 사실에 위안.."이라는 글과 함께 과거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때의 영상 링크도 공유했다.
고영욱은 2010년 A양(당시 13세)을 2회 성폭행하고 B양(당시 17세)을 성추행한 혐의를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미성년자를 성폭행한 혐의로 실형을 살았던 그룹 룰라 출신 고영욱이 과거를 추억했다.
고영욱은 9일 자신의 X(구 트위터) 계정에 "지금 보면 낯선 이렇게 흥겨웠던 시절이.. 노래 구수하네"라는 글귀를 남겼다. 이와 함께 1997년 자신이 기획한 그룹 플레이어의 노래 '가지마'가 담긴 영상도 공개했다.
이어 10일에는 해당 계정에 "나의 마지막 방송 출연작이 돼 버린.. 벌써 12년 전..? 참 편하고 즐겁게 했던 방송 같지 않았던 방송.. 아직도 아쉬워하고 그리워해주는 사람들의 넘치는 좋은 댓글들을 읽으며 뒤늦게나마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 싶었음.."이라고 적었다.
더불어 유튜브 링크를 첨부, 눈길을 끌었다. 해당 링크에는 2012년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음악의 신' 일부 영상이 담겼다. 여기에서 고영욱은 탁재훈, 이상민과 함께 나온다.
11일에도 해당 계정에 글을 남겼다. 고영욱은 "여전히 누군가에게는 웃음을 주고 있다는 사실에 위안.."이라는 글과 함께 과거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을 때의 영상 링크도 공유했다.
고영욱은 2010년 A양(당시 13세)을 2회 성폭행하고 B양(당시 17세)을 성추행한 혐의를 받았다. 또 2012년 12월에는 귀가하던 여중생 C(당시 14세)양을 차에 태워 성추행한 혐의도 있다. 2010년 7월부터 2년여 동안 미성년자 3명을 강제 추행하고 성폭행한 것이다. 이에 2013년 징역 2년 6개월, 전자장치 부착 3년, 신상공개 5년형을 받아, 교도소에서 2년 6개월간 복역하고, 2015년 전자발찌를 차고 출소했다. 전자발찌 찬 첫 연예인으로 기록됐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정해인, ♥정소민과 열애설에..“노코멘트 하겠다” 너스레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이하늘 “강원래와 바람난 전 여친, 이미 지난 과거..이제 감정 없다”
- 김성령, 성인용품 방문 판매원 됐다..“♥남편과 뜨밤 보내기” (정숙한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