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여심 방화범, 타오른 천우희에 “감사해”…채정안도 활활 (라스)[TV체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재범이 올해 시상식 무대를 펼쳤는데, 천우희가 보여준 화끈 리액션에 "감사하다"라며 공개 화답한다.
당시 여자 예능인상을 수상한 장도연은 "불이 나셨었냐"고 되묻는 박재범에게 "나도 뜨거워서 불 끄느라 애썼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특히 숏폼 조회 수가 345만 뷰를 넘은 배우 천우희 리액션이 공개됐는데, 박재범은 "되게 감사했다. 천우희 씨 덕분에 축하 무대가 화제가 되고 살아난 것 같아서"라며 고마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는 ‘신들린 관리’ 특집으로 채정안, 박재범, 김해준, 장동선이 출연한다.
제작진은 이날 방송에 앞서 ‘박재범, 여자 연예인들 빠져들게 만드는 매력 부자! (feat. 채정안의 ‘몸매’ 댄스 커버)’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박재범 씨가 요즘 여자 연예인들 마음에 불을 지피고 다니신다고요?”라는 질문에 박재범은 올해 ‘청룡시리즈어워즈’ 축하무대의 반응을 언급했다.
MC들은 최근 ‘라디오스타’ 게스트로 출연해 ‘박재범 앓이’를 고백한 가수 조현아를 언급하며 그의 신곡 ‘줄게’가 박재범 때문에 만들어진 곡이 아니냐고 물었다. ‘줄게’는 조현아의 수줍은 댄스로 화제를 모은 곡이다. 박재범은 “(그렇다면) 저야 너무 감사하죠”라고 말했다.
방송은 11일 밤 10시 3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슈화, 노출 절대 안 돼! 스티커로 가린 센스 [DA★]
- 사촌누나랑 단둘이 목욕한 남편?…홍윤화 “미친X 많아” 기겁 (영업비밀)
- ‘끝사랑’, 사생활 폭로 검증도 같이 편집? “문제남 편집·메기남 투입” [홍세영의 어쩌다]
- 케이윌, 드디어 ‘형수의 사생활’ 공개
- “사귀냐고요? 노코멘트할게요”…‘엄친아’ 정해인이 말한 정소민과 ‘역대급 케미’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