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형구,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추억들은 아름답도록’ 14일 발매
가수 이형구가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로 깊은 감성을 선사한다.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이형구가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추억들은 아름답도록’이 발매된다.
‘추억들은 아름답도록’은 ‘니 뒷모습마저 아름다운/그런 마음을 난/끝내 지킬 수 있을까/ 모든 순간 빛날 순 없지만/우리의 추억은‘처럼 사랑했던 시간에 대한 소중함과 그리움을 담아낸 곡으로, 이형구의 유려하고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진한 감동을 안길 예정이다.
이형구 디테일한 곡 해석력과 폭발적인 가창력이 곡의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킬 계획이다.
이 곡은 다양한 드라마와 웹툰 OST를 탄생시킨 히트 작곡가 필승불패W, 전근화 (Weeky1), 장석원이 힘을 보태 웰메이드 OST 탄생을 기대케 하고 있다.
이형구는 KCM 등 많은 아티스트의 앨범과 드라마, 웹툰 OST 프로듀싱에 참여하는 등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은 해저 왕국의 오만한 왕자인 전복이 인류 멸망을 반대하는 여왕 마고를 이기기 위해, 고대 무기를 움직일 수 있는 바다의 신부를 찾으러 인간들이 있는 육지로 떠밀려 가다가 생기는 에피소드를 감각적인 그림과 글로 표현해 독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형구가 참여한 웹툰 ‘죽이고 싶은 나의 전복 왕자님’ OST ‘추억들은 아름답도록’은 오는 1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전문] 홍석천 송재림 애도 “형 노릇 못해 미안해”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전문] 아이유, 악플러 180명 고소…“중학 동문도 있다”
- 홍현희, ♥제이쓴과 결혼하길 잘했네 “인생 완전 달라져” (백반기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