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승현, 고려 구한 양규 장군→‘국민 밉상남’ 등극…오늘 ‘유퀴즈’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 밉상남'으로 결국 대국민 사과까지 나선 배우 지승현이 '유퀴즈'에 출연한다.
오늘(11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기연, 작가 이언주)' 261회에는 고려를 구한 양규 장군에서 국민 밉상남 김지상으로 돌아온 배우 지승현의 이야기도 관심을 모은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원성윤 기자] ‘국민 밉상남’으로 결국 대국민 사과까지 나선 배우 지승현이 ‘유퀴즈’에 출연한다.
오늘(11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되는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기연, 작가 이언주)’ 261회에는 고려를 구한 양규 장군에서 국민 밉상남 김지상으로 돌아온 배우 지승현의 이야기도 관심을 모은다.
드라마 ‘굿파트너’에서 두 집 살림으로 대국민 사과까지 한 지승현은 뜨거운 관심 속 조회수 140만을 넘어선 대국민 사과 영상의 비화와 동갑내기 연기 파트너인 장나라와의 호흡, 실제 아내의 반응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알고 보니 ‘엄친아’인 지승현의 반전 데뷔 스토리도 들어볼 수 있다.
교육자 집안의 반대로 인해 아나운서와 연기 준비를 몰래 병행한 적 있다는 그의 이야기에 유재석은 “두 집 살림이 괜히 나온 게 아니다”라고 말해 폭소를 안기기도 했다.
데뷔 18년 차인 지승현은 영화 ‘바람’부터 드라마 ‘태양의 후예’까지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로 쌓아온 인생캐 비하인드를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영화 ‘바람’ 언급이 나오자 유재석은 “바람과 떼려야 뗄 수가 없네”라고 다시 한번 ‘지승현 몰이’에 나서 웃음을 더한다.
이름을 알리기 위해 애썼던 시절의 오디션 현장 재연도 흥미를 더할 전망. 또한 긴 무명 시절 버팀목이 되어준 20년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담긴 일기장은 ‘배우 지승현’의 연기를 향한 진정성을 보여주며 뭉클한 여운을 남길 예정이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5분에 방송된다. socool@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즈니스 관계?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하차설…“스케줄 때문” 해명
- 박수홍 형수, 오늘(11일) ‘명예훼손 혐의’ 5차 공판…“딸 정신과 치료 중”
- 배우 안세하 추가 폭로글 등장…현직교사 B “소위 말하는 일진이었다” 파장
- US오픈 관중석에서 포착된 류준열X크리스탈, 뜻밖의 비주얼 조합
- [단독] 안세하, ‘학폭’ 의혹에 20년지기 친구 등판…“본인도 당황했다”
- 얼굴 붓고 말 어눌…김수미 건강 악화설에 子 “큰 문제 없어”
- 백종원 “멱살잡이 할 뻔” 미슐랭 3스타 안성재에게 너스레 떤 이유
- ‘충격의 0명’…프로 산실 ‘최강야구’, 올해는 미지명 대이변 [2025드래프트]
- 아프리카TV, 조폭·음란성 ‘음지방송’으로 ‘별풍선’ 4000억 떼돈 벌었다…“상장 폐지 리스크
- “딸 공황증세” 호소한 박수홍 형수, 검찰 징역 10개월 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