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군의회, 제340회 임시회 10일 일정 마무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북자치도 임실군의회(의장 장종민)는 11일 제340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0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하고 폐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4년 하반기 주요사업장 현장방문과, 임실군 공공자금 운용 및 관리 조례안을 포함한 조례안 10건, 동의안 1건,공유재산 관리계획안 3건 및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등을 포함한 총 19건의 안건(원안가결 18, 수정가결 1)을 처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종수 기자] 전북자치도 임실군의회(의장 장종민)는 11일 제340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10일간의 의사일정을 마무리하고 폐회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2024년 하반기 주요사업장 현장방문과, 「임실군 공공자금 운용 및 관리 조례안」을 포함한 조례안 10건, 동의안 1건,공유재산 관리계획안 3건 및 제2회 추가경정 예산안 등을 포함한 총 19건의 안건(원안가결 18, 수정가결 1)을 처리했다.
장종민 의장은 폐회사를 통해 “전국적으로 응급실 의료대란이 벌어지고 있으며, 특히, 응급시설이 없는 우리 군민들이 안심할 수 있도록, 비상 의료체계를 점검하고, 가을철 태풍에 대비하는 등 군민의 생명과 안전보호를 위해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장 의장은 이어“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을 맞아 우리 주변에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이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지 꼼꼼히 살펴 모두가 훈훈하고 넉넉한 한가위가 될 수 있도록 관심을 가져달라”고 요청했다.
/전북=박종수 기자(bells@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년에도 은행 대출 문턱 높다
- "유명했다" vs "그럴 애 아냐"…안세하 '학폭 의혹' 설왕설래
- 청주 식약처 건물서 30대 인턴 직원 추락해 사망…경찰 수사 중
- 김수미, 불거진 건강 악화설에 "전혀 문제 없다"…아들도 "잘 지내고 계셔"
- 이재명 "'25만원 지원', 현금살포 아냐…무식한 것인가"
- "은퇴 좀 시켜라" "허접 그 자체"…정승현 자책골에 가족 SNS 몰려가 '악플'
- '전처'를 '사촌 누나'로 속이고 집에 들여 같이 목욕까지 한 남편
- '김건희'·'채상병 특검법', 野 주도 법사위 통과…與 반발 퇴장[종합]
- "응급실 돌다 죽어라"…의사 커뮤니티 '혐오 발언' 수사 예고
- 프랑스 몽블랑 등반 중 조난당한 한국인 2명, 사흘 만에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