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정 의원 추석 인사, “행복한 한가위 보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더불어민주당 김현정 의원(평택병)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시장 상인들과 주민들을 만나 민심을 청취하고, 모두가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는 인사를 전했다.
김 의원은 "고금리, 고물가로 영세 상인, 서민들의 살림살이가 더 팍팍해지고 있다"면서 "주민 여러분들이 한결같이 주문한대로 시장 물가 등의 민생문제 해결에 최우선적으로 매달리겠다"고 다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김현정 의원(평택병)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시장 상인들과 주민들을 만나 민심을 청취하고, 모두가 행복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는 인사를 전했다.
11일 김현정 의원실에 따르면 김 의원은 먼저 통복시장 상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계속되는 경제 침체와 고물가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김 의원은 “경기침체와 소비위축으로 전통시장의 상인 여러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면서 “지역화폐 발행 예산 확보 등을 통해 지역경제 회생 방안을 찾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당원들과 함께 전통시장 장보기를 통해 추석물가를 점검하며, 시장을 찾은 주민들의 목소리도 경청했다. 또 지역 내 경로당을 방문해 어르신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평택역을 찾아 주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 의원은 “고금리, 고물가로 영세 상인, 서민들의 살림살이가 더 팍팍해지고 있다”면서 “주민 여러분들이 한결같이 주문한대로 시장 물가 등의 민생문제 해결에 최우선적으로 매달리겠다”고 다짐했다.
김영호 기자 ho3920@kyeonggi.com
Copyright © 경기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푼이라도 더”… 경기도내 굵직한 SOC사업 ‘국비쩐쟁’
- 경기도, '청년기본소득' 사용처 목적에 맞게 제한한다 [경기일보 보도, 그 후]
- 강력범 신상공개 ‘오락가락’… 머그샷의 그림자
- 수원시, 더샵광교레이크시티 관리인 선임 과정 ‘부실 행정’ 논란
- [경기인터뷰] 박민철 aT 서울경기지역본부장 “국민 먹거리 안정에 총력”
- 인천, 어디서나 모두 안전한 도시…회복력 있는 도시로 [2040 인천도시기본계획]
- 인천시의회, 전문성 강화 집중…정해권 의장 “2차례 전문교육 추진”
- 와차레손 태국 왕자 아인병원 방문 '자국민 케어' 부탁
- 가천대학교 간호학과 '제77회 나이팅게일 선서식'
- 막오른 경기도의회 행감…관전 포인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