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창기 경북도의원, 추석 명절 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도의회는 추석을 맞아 경북도의원과 의회사무처 직원이 일정별로 지역 내 복지시설을 찾아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눴다.
11일 경북도의회를 대표해 김창기 의원이 문경시에 소재한 '장애인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김 의원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시설 운영에 사명감을 가지고 애쓰시는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으며 "작은 정성이지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길 바라며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꾸준히 관심을 가지겠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도의회는 추석을 맞아 경북도의원과 의회사무처 직원이 일정별로 지역 내 복지시설을 찾아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눴다.
11일 경북도의회를 대표해 김창기 의원이 문경시에 소재한 ‘장애인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했다.
또한 관계자들과 시설을 둘러보며 운영의 불편 사항을 세심히 살피는 등 소통과 격려의 시간을 가졌다.
김 의원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시설 운영에 사명감을 가지고 애쓰시는 종사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으며 “작은 정성이지만 조금이라도 위로가 되길 바라며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꾸준히 관심을 가지겠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 떨고 어눌해진 말투”…김수미 근황에 시청자 우려
- “너 때문에 내 딸이” 10대 남학생 찌른 母…딸은 무릎 꿇고 애원
- 배우 하지원 “액션 연기하다 목뼈 부러져 죽음 직전”
- 홍콩반점 아니네? ‘몸값 4000억’ 백종원에 1300억 벌어다 준 사업은
- “성범죄자 수백명 동시 출소”…교도소 부족해 조기석방, 英 ‘발칵’
- “추석 때 생선전 먹지 마세요”…의사 출신 국회의원이 전한 말
- 김혜수, 31년 전 ‘첫사랑’ 사진 공개…놀라운 투샷
- ‘박미선♥’ 이봉원 “사업 실패 빚만 月700만원… 결혼 30주년 선물 다이아 목걸이”
- 최화정, 39살 연하 아이돌과 열애설…손 꼭 잡고 데이트
- “사인 못 해줘요”… 손흥민, 팬 사인 거절한 진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