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40대 되더니 갱년기 걱정 “겨드랑이 땀 폭주, 데오드란트=매너” (한예슬 is)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한예슬이 갱년기에 대한 걱정을 토로했다.
새로운 영역을 탐구 중이라는 한예슬은 데오드란트를 소개하며 "그동안 데오드란트를 사용하지 않았다. 그렇게 땀이 많이 나는 스타일이 아니다. 최근엔 긴장하지도 않았는데 시도 때도 없이 땀이 날 때가 있더라.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데오드란트는 개인의 매너라 생각해서 데오드란트 영역을 탐험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배우 한예슬이 갱년기에 대한 걱정을 토로했다.
9월 10일 '한예슬 is'에는 '나만 쓰기 아까운 뷰티잇템 (샴푸부터 홈케어 제품까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한예슬은 애용하는 뷰티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로운 영역을 탐구 중이라는 한예슬은 데오드란트를 소개하며 "그동안 데오드란트를 사용하지 않았다. 그렇게 땀이 많이 나는 스타일이 아니다. 최근엔 긴장하지도 않았는데 시도 때도 없이 땀이 날 때가 있더라.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활동하고 있기 때문에 데오드란트는 개인의 매너라 생각해서 데오드란트 영역을 탐험하기 시작했다"고 밝혔다.
한예슬은 직접 사용해 본 여러 데오드란트에 이어 선물 받은 다한증 치료제를 꺼냈다. 그는 "리뷰를 읽어보니까 이걸 사용하면 진짜 땀이 안 난다더라. 너무 신기해서 사용해 보려 한다. 이게 말이 되냐. 겨드랑이 땀 폭주로 고생하는 우리 이쁜이들(구독자명)을 위한 너무 좋은 아이템인 것 같다. 내가 한번 사용해 보고 결과를 알려주겠다. 부작용이 있는지 없는지. 진짜 땀이 하나도 안 나는지"라고 궁금해했다.
그러면서 "나 진짜 요즘에 땀이 폭주한다. 시도 때도 없다. 갱년기 오면 더 폭주할 것 아니냐. 한겨울에도 막 폭주할 것 아니냐"고 갱년기를 걱정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한예슬은 지난 5월 10살 연하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와 3년 열애 끝에 혼인신고 후 법적 부부가 됐다.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영재가 다른女 와이프라 부른 증거有” 선우은숙 소송, 쟁점은 사실혼 여부[이슈와치]
- 이세영, 파혼 후 원룸→42평 한강뷰 아파트 이사 “사진 나와 마음 아파, 눈물”(영평티비)
- 최준석 아내, 승무원 과거 씁쓸 “주변서 왜 살쪘냐고, 힘들어서”(한이결)[결정적장면]
- 김혜수 전신 쫄쫄이 입고 수중 러닝, 53세 탄탄 글래머 몸매 비결
- 파격 한소희, 핫한 비키니 자태‥허리+골반라인 따라 선명한 타투
- “남편도 충격” 한예슬 꼭지티→나나 노브라, 누가 누가 더 발칙하나 [스타와치]
- ‘손지창♥’ 오연수 美 근황, 뽀글머리 하고도 부티가 철철
- “안세하 학폭 사실, 법정 증언도 가능” 현직 교사 동창생 증언
- ‘지연 이혼설’ 황재균 알고보니 헌팅포차 갔다‥또다른 목격담도 포착 [종합]
- 하지원, 화가로 아트페어 출품까지‥그림 실력에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