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생활디자인학과 ‘전국 장애공감 포스터 공모전’ 우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립한밭대학교는 생활디자인학과 3학년 원종선, 김준수, 이용현씨가 '제2회 전국 장애공감 포스터 공모전'에서 우수상인 국립특수교육원장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국립특수교육원이 주최하고 교육부가 후원한 이번 공모전은 '평상시에도 비상시에도 언제나 함께 합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대회에서 이들은 장애인에 대한 공존과 배려를 창의적이면서 쉽고 긍정적인 메시지로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뉴시스]유순상 기자 = 국립한밭대학교는 생활디자인학과 3학년 원종선, 김준수, 이용현씨가 ‘제2회 전국 장애공감 포스터 공모전’에서 우수상인 국립특수교육원장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국립특수교육원이 주최하고 교육부가 후원한 이번 공모전은 ‘평상시에도 비상시에도 언제나 함께 합니다’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대회에서 이들은 장애인에 대한 공존과 배려를 창의적이면서 쉽고 긍정적인 메시지로 전달했다.
특히 광고를 처음 배우는 학생들이 수업에서 배운 이론적 개념을 토대로 자유로운 아이디어를 발했다. 학기 종강 이후 방학에도 작품 완성도를 높이기위해 공용택 지도교수와 함께 땀을 흘렸다.
공 교수는 광고회사 출신으로 2023년 제4회 시험연구용 유전자 변형생물체 안전 콘텐츠 공모전 대상 등 각종 대회 입상자를 배출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태권도 졌다고 8살 딸 뺨 때린 아버지…심판이 제지(영상)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아내 숨졌다" 통곡한 신입에 모두 아파했는데 기막힌 반전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