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금리 8% 적금…국민은행, 신규·미사용 고객 대상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은행은 최고금리가 연 8%인 적금 상품 'KB스타적금'을 지난 9일 출시했다고 11일 발표했다.
국민은행 모바일 앱 'KB스타뱅킹'으로 가입할 수 있는 KB스타적금은 기본금리가 연 2%다.
우선 KB스타뱅킹에 새로 가입하거나 최근 6개월 동안 로그인 이력이 없는 미사용 고객이어야 2%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적용받는다.
또 최근 6개월 동안 국민은행의 상품(외화예금·퇴직연금 제외)에 새로 가입하거나 보유한 이력이 없는 경우 3%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받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민은행은 최고금리가 연 8%인 적금 상품 'KB스타적금'을 지난 9일 출시했다고 11일 발표했다.
국민은행 모바일 앱 ‘KB스타뱅킹’으로 가입할 수 있는 KB스타적금은 기본금리가 연 2%다. 최대 6%포인트 우대금리를 적용받기 위해선 세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우선 KB스타뱅킹에 새로 가입하거나 최근 6개월 동안 로그인 이력이 없는 미사용 고객이어야 2%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적용받는다. 이 조건을 충족하면서 매월 '스탬프 찍기' 활동에 성공하면 최대 1%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추가 적용받을 수 있다.
또 최근 6개월 동안 국민은행의 상품(외화예금·퇴직연금 제외)에 새로 가입하거나 보유한 이력이 없는 경우 3%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받는다.
KB스타적금의 가입 기간은 12개월이다. 다만 1개월 이상 예치하면 중도에 해지해도 기본금리와 이미 확정된 우대금리를 적용받는다. 매달 1만원 이상~30만원 이하 금액을 자유롭게 납입할 수 있다.
비대면 전용 상품으로 출시된 KB스타적금은 10만좌 한도로 판매된다.
정의진 기자 justjin@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보, 지금이 마지막 기회야"…너도나도 은행 달려갔다
- "11억 동탄 아파트 4억에 산다"…'7억 대박' 기회에 들썩
- "야근해도 수당 없다"…'신의 직장' 직원들 부글부글 [금융당국 포커스]
- 강남 부자들도 푹 빠졌다…한시간 만에 '1억' 대히트
- "요양원서 도박한다"…카지노로 변신한 노인 보호시설 인기
- "무려 8분간 끔찍한 폭행에…" 文 평산책방 여직원 상태 참혹
- 주식 물렸었는데 드디어 '반전'…개미들 환호성 터졌다
- "부업으로 月 500만원 넘게 벌어요"…퇴사하고 '올인'
- "추석 때 생선전 먹지 마세요"…의사 출신 국회의원 '경고'
- "저가 커피, 싼맛에 즐겨 마셨는데 어쩌나"…초비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