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형님' 황인엽→최무성, '조립식 가족' 배우들 뜬다…28일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립식 가족' 주연 배우들과 '아는 형님'들이 만난다.
11일 JTBC '아는 형님'에 따르면 오는 28일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의 주연 배우 황인엽, 정채연, 배현성, 최원영, 최무성이 출연한다.
특히 대세 배우 황인엽과 배현성, 그리고 나오는 작품마다 강렬한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최무성이 처음으로 형님들을 만나 기대감을 더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조립식 가족' 주연 배우들과 '아는 형님'들이 만난다.
11일 JTBC '아는 형님'에 따르면 오는 28일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의 주연 배우 황인엽, 정채연, 배현성, 최원영, 최무성이 출연한다.
10월 9일 첫 방송되는'조립식 가족'은 10년은 가족으로 함께했고, 10년은 남남으로 그리워했던 세 청춘이 다시 만나 펼쳐지는 로맨스 드라마다.
청량한 기운이 물씬 느껴지는 청춘 배우 황인엽, 정채연, 배현성과 베테랑 배우 최원영, 최무성이 한 지붕 아래 가족으로 모여 특별한 가족애를 보여줄 예정이다. 신선하고도 따뜻한 연기 합을 보여줄 이들과 형님들의 만남은 어떨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특히 대세 배우 황인엽과 배현성, 그리고 나오는 작품마다 강렬한 연기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최무성이 처음으로 형님들을 만나 기대감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지난 8월 '아는 형님'에서 역대급 에피소드를 쏟아냈던 최원영과, 8년 만에 다시 형님들을 만나게 된 정채연의 활약상에도 관심이 모인다.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