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유재석, 못생겨서 男 주인공 안 어울린다는 말 들어" ('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승현이 무명시절 서러움을 털어놨다.
이에 조세호도 자신의 무명시절과 함께 유재석의 무명시절을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지승현은 긴 무명 시절 버팀목이 되어준 20년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담긴 일기장을 공개했다.
또한 지승현은 "현장에 단역으로 가면 사전 미팅 같은 게 없다. '장군1 누구냐'고 해서 '안녕하세요. 장군 1 맡은 지승현입니다'고 인사를 하면 '왜 이상한 애를 불렀냐'고 하더라"며 서러웠던 무명시절을 떠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정안지 기자] 배우 지승현이 무명시절 서러움을 털어놨다. 이에 조세호도 자신의 무명시절과 함께 유재석의 무명시절을 언급해 웃음을 안겼다.
11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측은 "'국민 불륜남' 지승현 20년 일기의 비밀? '이런 ??를 데려왔어!?' 두 자기도 공감한 무명시절"이라며 선 공개했다.
이날 지승현은 긴 무명 시절 버팀목이 되어준 20년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담긴 일기장을 공개했다.
그때 일기장에 붙어있는 김태희 사진을 발견한 유재석은 "김태희 씨가 왜 여기에 있냐. 마음 속에 여러 개의 방이 있네?"라며 장난을 쳤다. 이에 지승현은 "내 첫번째 일기장이다"며 일기장 진실을 공개해 본 방송에 기대감을 높였다.
또한 지승현은 "현장에 단역으로 가면 사전 미팅 같은 게 없다. '장군1 누구냐'고 해서 '안녕하세요. 장군 1 맡은 지승현입니다'고 인사를 하면 '왜 이상한 애를 불렀냐'고 하더라"며 서러웠던 무명시절을 떠올렸다. 이어 그는 "'내가 죄송하다고 해야 되나?' 주변에 100명이 있는데 나에게 첫 마디가 그거였다"라며 "뒤에서 따라 웃는 나쁜 사람들도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요즘은 분위기가 많이 바뀌었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조세호는 "분장을 해야 되는데 '아직 멀었으니까 가만히 있어라'고 하길래 '혹시 모르니까 해야 되지 않냐'고 했더니 '참 까부네. 가만히 있어라'고 하더라"며 "나중에 '왜 분장 안 했냐. 빼라'고 하더라"며 억울했던 과거를 떠올리기도 했다.
이어 조세호는 유재석을 향해 "형도 이런 일 많지 않나. 형 못 생겼다고... 예전에 형이 남자 주인공을 했는데 너무 잘 안 어울린다고... 내가 본 거랑 다른 건가"라고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냈다. 그러자 유재석은 "무슨 이야기를 하는 거냐"며 당황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SBS 드라마 '굿파트너'에서 두 집 살림으로 대국민 사과까지 한 지승현은 뜨거운 관심 속 조회수 140만을 넘어선 대국민 사과 영상의 비화와 동갑내기 연기 파트너인 장나라와의 호흡, 실제 아내의 반응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데뷔 18년 차인 지승현은 영화 '바람'부터 드라마 '태양의 후예'까지 다채로운 필모그래피로 쌓아온 인생캐 비하인드를 풀어낼 예정이다. 특히 영화 '바람' 언급이 나오자 유재석은 "바람과 떼려야 뗄 수가 없네"라고 다시 한번 '지승현 몰이'에 나서 웃음을 더한다.
anjee85@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국주♥데니안, 8세 나이차 극복하고 열애 시작? “부모님도 나이차 같아…
- [인터뷰③] '엄친아' 정해인, ♥정소민과 열애설에…"노코멘트 하겠다" …
- 이경실, 며느리 불륜→아들 사망→유산 상속 저지 사연에 “권선징악 결말”…
- 이하늘 "강원래와 바람난 전 여친, 이미 지난 과거…이제 감정 없다"
- 김성령, 성인용품 방문 판매원 됐다..“♥남편과 뜨밤 보내기” (정숙한 …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