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빈, 가요계 너머 패션계 루키로 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솔로가수 규빈이 패션계가 주목하는 신흥 셀럽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규빈은 최근 '간사이 컬렉션', '젤라또 피케', '2025 S/S 서울패션위크' 등 국내외 다양한 패션쇼에 초청을 받으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롤링스톤 코리아', '데이즈드' 등 글로벌 매거진에서 화보 모델로 활약하는 등 가요계와 패션계를 넘나들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논의하고 있어 솔로뮤지션이자 셀럽으로서 규빈의 영향력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솔로가수 규빈이 패션계가 주목하는 신흥 셀럽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규빈은 최근 ‘간사이 컬렉션’, ‘젤라또 피케’, ‘2025 S/S 서울패션위크’ 등 국내외 다양한 패션쇼에 초청을 받으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규빈은 올해 정식 데뷔곡 ’Really Like You‘, ’Specail(Duet With 넬 김종완‘, ’Satllite‘ 세 곡을 연이어 발표하며 빌보드,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유튜브 뮤직, 일본 라인 뮤직 등 글로벌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대세 솔로가수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 가운데 가요계를 넘어 셀럽의 척도로 불리는 패션계에서 핫한 행보를 보여주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8월 일본 오사카 교세라 돔에서 열린 ‘KANSAI COLLECTION(간사이 컬렉션) 2024 AUTUMN&WINTER (이하 간사이 컬렉션)‘에 초청을 받은 규빈은 라이브 공연 및 런 어웨이를 펼치며 패션 모델로서의 첫 행보를 성공적으로 마친 바 있다.
또한 지난 3일에는 르세라핌, 이주빈과 함께 서울 용산구 한남동 젤라또 피케 그랑 메종 한남에서 열린 ’젤라또 피케 국내 론칭 오프닝 파티‘에 참석했으며, 7일에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2025 S/S 서울패션위크 ’곽현주 컬렉션‘에 참석하는 등 심상치 않은 셀럽 행보를 보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롤링스톤 코리아‘, ’데이즈드‘ 등 글로벌 매거진에서 화보 모델로 활약하는 등 가요계와 패션계를 넘나들고 있으며, 현재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논의하고 있어 솔로뮤지션이자 셀럽으로서 규빈의 영향력은 더욱 커질 전망이다.
한편, 패션계 신흥 셀럽으로 활약하며 국내외 존재감을 떨치고 있는 규빈은 향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과 만날 예정이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즈니스 관계?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하차설…“스케줄 때문” 해명
- 박수홍 형수, 오늘(11일) ‘명예훼손 혐의’ 5차 공판…“딸 정신과 치료 중”
- 배우 안세하 추가 폭로글 등장…현직교사 B “소위 말하는 일진이었다” 파장
- US오픈 관중석에서 포착된 류준열X크리스탈, 뜻밖의 비주얼 조합
- 얼굴 붓고 말 어눌…김수미 건강 악화설에 子 “큰 문제 없어”
- [단독] 안세하, ‘학폭’ 의혹에 20년지기 친구 등판…“본인도 당황했다”
- “딸 공황증세” 호소한 박수홍 형수, 검찰 징역 10개월 구형
- [단독] 안세하, ‘학폭 의혹’에 변호사 선임…본격 법정 공방
- 아프리카TV, 조폭·음란성 ‘음지방송’으로 ‘별풍선’ 4000억 떼돈 벌었다…“상장 폐지 리스크
- 김윤아, ♥김형규 쏙 빼닮은 183cm 아들 공개…“파일럿이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