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로운 40대분들, 여기 보세요!” 화계사 만남템플스테이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외로운 40대분들, 여기 보세요!"
대한불교조계종사회복지재단 만남 템플스테이 '나는 절로'가 '외로운 40대'를 초대한다.
묘장 스님(조계종사회복지재단 대표이사)은 "서울에서도 대표적으로 아름다운 사찰인 화계사에서 40대 특집을 준비하게 됐다. 40대를 위한 40번째 만남 템플스테이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나는 절로'는 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우리 사회 최대 과제인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고자 보건복지부와 협력해 진행하는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묘장 스님(조계종사회복지재단 대표이사)은 “서울에서도 대표적으로 아름다운 사찰인 화계사에서 40대 특집을 준비하게 됐다. 40대를 위한 40번째 만남 템플스테이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했다.
‘나는 절로’는 10월5일과 6일 1박 2일간 서울 강북구 화계사에서 진행된다. 만 40~49세(1975.1.1~1984.12.31)의 미혼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남녀 각 10명을 선발한다. 9월 20일 오후 1시까지 재단 홈페이지 구글폼을 통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나는 절로’는 조계종사회복지재단이 우리 사회 최대 과제인 저출산 문제를 극복하고자 보건복지부와 협력해 진행하는 행사다.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긍정적 결혼관 형성을 위한 교육과 템플스테이를 통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
양형모 기자 hmyang0307@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XX 그만 하라고” 장혁 분노 폭발+촬영장 이탈 “갖고 노니까 재밌냐?” (메소드 클럽)
- 슈화, 노출 절대 안 돼! 스티커로 가린 센스 [DA★]
- “남편 은퇴 좀 시켜라” 정승현 자책골에 가족 찾아가 악플 테러
- 김수미, 건강 악화 우려…“부은 얼굴에 손도 떨려”
- 박창현 아나운서, 7년 만에 이혼→‘돌싱글즈6’ 출연 화제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