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생애 첫 프로필 사진 공개…팔색조 비주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생애 첫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비타민처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해주고 있는 장영란이 화보급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먼저, 세련된 블랙 수트로 변신을 꾀한 장영란은 도회적인 비주얼과 눈빛으로 모두를 빠져들게 만들었다.
이날 현장에서 장영란은 스타일링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생애 첫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비타민처럼 통통 튀는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해주고 있는 장영란이 화보급 프로필 사진을 선보였다.
장영란은 ‘블랙 & 화이트’ 대비가 돋보이는 컨셉을 200% 소화해 주목받고 있다. 심플한 배경에 다양한 의상과 헤어 스타일, 컨셉에 맞는 분위기까지 3박자가 어우러져 흡사 패션화보의 한장면을 연상케했다.
먼저, 세련된 블랙 수트로 변신을 꾀한 장영란은 도회적인 비주얼과 눈빛으로 모두를 빠져들게 만들었다. 이어, 화이트 계열 원피스로 여성스러움과 네추럴한 느낌을 뽐내는 것은 물론, 시원한 컬러감을 활용한 블루진으로 세련미까지 구현해냈다.
이날 현장에서 장영란은 스타일링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해 감탄을 자아냈다. 첫 프로필 사진 작업인 만큼 팬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남기고자 쉼 없는 셔터에도 놀라운 집중력으로 다양한 포즈와 감정을 이끌어내 모든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했다는 후문.
한편, 장영란은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인정한 국내 최고 브랜드 어워즈 ‘2024 올해의 브랜드’에서 ‘올해의 연예인 유튜버’로 선정되어 크리에이터 자질까지 인정받았다. TV프로그램, 유튜브 등 다방면에서 전천후로 활약 중이며 예능 프로그램에선 출연자들과 유쾌한 케미를, 유튜브 ‘A급 장영란’에선 꾸밈없는 모습과 솔직한 입담으로 ‘소통의 여왕’이라는 타이틀을 완성해 나가고 있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비즈니스 관계? ‘신랑수업’ 김동완♥서윤아 하차설…“스케줄 때문” 해명
- 박수홍 형수, 오늘(11일) ‘명예훼손 혐의’ 5차 공판…“딸 정신과 치료 중”
- 배우 안세하 추가 폭로글 등장…현직교사 B “소위 말하는 일진이었다” 파장
- US오픈 관중석에서 포착된 류준열X크리스탈, 뜻밖의 비주얼 조합
- 얼굴 붓고 말 어눌…김수미 건강 악화설에 子 “큰 문제 없어”
- [단독] 안세하, ‘학폭’ 의혹에 20년지기 친구 등판…“본인도 당황했다”
- “딸 공황증세” 호소한 박수홍 형수, 검찰 징역 10개월 구형
- [단독] 안세하, ‘학폭 의혹’에 변호사 선임…본격 법정 공방
- 아프리카TV, 조폭·음란성 ‘음지방송’으로 ‘별풍선’ 4000억 떼돈 벌었다…“상장 폐지 리스크
- 김윤아, ♥김형규 쏙 빼닮은 183cm 아들 공개…“파일럿이 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