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폭발적 성장 가능한 '시즌++' 시작

박정은 2024. 9. 11. 16: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시즌++' 서버를 11 오픈했다.

시즌++는 일반 서버에 비해 10배 빠른 성장이 가능한 이벤트 서버다.

모험가는 시즌 캐릭터를 생성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시즌++ 이벤트 기간 동안 생성한 시즌 캐릭터가 60레벨 달성 시 '찬란한 시작의 상자'를 받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검은사막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시즌++' 서버를 11 오픈했다.

시즌++는 일반 서버에 비해 10배 빠른 성장이 가능한 이벤트 서버다. 10월 30일까지 운영한다.

모험가는 시즌 캐릭터를 생성해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시즌++ 이벤트 기간 동안 생성한 시즌 캐릭터가 60레벨 달성 시 '찬란한 시작의 상자'를 받는다.

시즌 캐릭터 졸업 후 '유(IV)' 단계의 액세서리를 동(V) 단계로 확정 강화 시 필요한 '그믐달 연금 촉매제'와 '블랙스톤', '마력의 파편', '요나의 파편' 재료 수를 완화했다.

시즌 패스 보상으로 '마패 : 명마'를 추가했다. 마패를 사용해 '측면이동' 기술을 포함 5개 준마 기술을 보유한 8세대 황금마(암컷)를 얻을 수 있다.

검은사막 보물 아이템 중 하나인 '오네트/오도어의 정령수' 제작 재료 획득 의뢰 6종을 동시에 진행 가능하도록 개편한다. 검은사막 협동형 우두머리 레이드 '검은사당 황해도편(파티)' 신규 우두머리 2종 흑봉황, 폐세자를 선보였다.

모험가는 '흑봉황'과 '폐세자'의 '도전' 등급 난이도 성공 시 '토벌의 증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토벌의 증표'를 모아 교환 가능한 검붉은 불의 기운과 은은한 달의 기운 아이템을 모아 '아침의 나라' 가구 공방 3단계서 흑봉황 조각상을 제작할 수 있다. 흑봉황 조각상 2종은 크고 멋진 외형을 갖추고 있으며, 검은사막 하우징 콘텐츠 '장원'에 설치할 수 있다.

추석 연휴를 앞두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9월 25일까지 게임 접속 시 전투 경험치 500%, 기술 경험치 200%, 아이템 획득 확률 50% 버프를 제공하는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8일까지 발크스의 조언(+100), 크론석 등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접속 보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